정건주, 풋풋한 '청춘의 얼굴'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건주가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서 수영 영재로 변신한다.
오는 4월 3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
한편, 정건주가 출연하는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오는 4월 3일 티빙에서 1, 2회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정건주가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서 수영 영재로 변신한다.
오는 4월 3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소설(작가 서은채)을 원작으로, 설렘 가득한 과거와 달라져 버린 현재가 교차하며 반짝이는 일주일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정건주는 극 중 이홍석을 연기한다. 홍석은 중학교 시절 물개로 유명했던 수영 영재이자 승부욕의 화신으로 람우의 유일무이한 보드게임 파트너다. 정건주는 완벽한 교복 소화는 물론, 홍석 그 자체가 되어 청춘의 성장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진지와 장난스러움을 오가는 남사친의 모습부터 찐친 공명과의 케미까지, 정건주가 보여줄 홍석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체크인 한양을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였던 정건주는 능청과 흑화라는 극과 극의 감정을 가진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빚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오는 4월 26일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체크인 한양'의 드라마 팬미팅 '체크인 하시겠습니까?'를 개최, 총 2회차로 진행되는 팬미팅에서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정건주가 출연하는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오는 4월 3일 티빙에서 1, 2회가 공개된다.
사진=티빙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하, 스몰 웨딩 올렸다…결혼 상대 누군지 보니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장윤정 딸 하영, 엄마 데려간 베트남 소매치기에 눈물 '여행 포기'
- '이종석과 3년 열애♥' 아이유, 드라마 대박나더니 겹경사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하정우, '전여친'과 하와이 처음 갔는데..."호텔서 바로 헤어져" 고백 (추성훈)
- 김수현 측, 사진 10장 조목조목 반박 "2018년 소주, 가족도 있었다"...가세연 추가 고소 [공식입장
- 거침없는 황정음, 前 남친 김용준 '삼각관계' 언급에 前 남편 '바람' 저격 [엑's 이슈]
- '고학력·10살 연하♥' 눈 높은 김승수·임원희 품은 썸녀 정체 '깜짝'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 후 6년…"죽어야 끝나나" 제주 살이→컴백 결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