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서강준-김신록의 목숨을 건 대립의 결과는?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과 김신록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인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 이하 '언더스쿨') 최종회에서는 학교에서 만난 정해성(서강준)과 서명주(김신록)가 학생들을 두고 아슬아슬한 외줄타기를 시작한다.
과연 해성은 예기치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 앞에서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나게 될지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마지막 회는 오늘(2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과 김신록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인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 이하 '언더스쿨') 최종회에서는 학교에서 만난 정해성(서강준)과 서명주(김신록)가 학생들을 두고 아슬아슬한 외줄타기를 시작한다.
앞서 11회 방송에서는 해성이 살인 누명을 쓰고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상황이 그려졌다. 명주 또한 해성의 심기를 건드리는 말로 끝나지 않을 두 사람의 대립을 예고했다. 특히 김국장 살해 혐의로 체포된 해성의 호송 차량이 이동 중에 굴러떨어지는 장면은 시청률 10.3%까지 오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9일(오늘)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총을 겨누고 있는 해성과 라이터의 불을 켠 채 손을 들고 있는 명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긴장감이 조성되는 이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해성은 명주를 찾으러 학교로 향했고, 그곳에서 아이들과 대치 중인 그녀를 발견한다. 명주를 향해 총을 겨눈 해성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그녀를 진정시키기고자 고군분투한다. 자칫하면 모두가 위험해질 수도 있는 극도의 상황은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기대감이 모인다.
명주가 이런 극단적인 일을 벌인 이유도 궁금해진다. 해성이 아닌 학생들을 대상으로 그가 얻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지,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그의 행보가 극의 어떤 반전을 가져다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해성과 명주는 마지막까지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대립을 벌인다. 과연 해성은 예기치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 앞에서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나게 될지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마지막 회는 오늘(2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것이 알고 싶다' 교사가 아이를 죽였다…그날 학교에서는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이병헌-유아인의 '승부', 3일 연속 흥행 1위! 적수가 없다 [박스오피스] - 아이즈(ize)
-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그렇게 참배우가 된다 - 아이즈(ize)
- '개콘'에도 밀려버린 '감자연구소', 강태오X이선빈의 흉작 [IZE 진단] - 아이즈(ize)
-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에게 살인누명 씌운 사람 누구? [오늘밤 TV] - 아이즈(ize)
- 기부도 '월클'..대형 산불에 연예계 '억대급' 기부 릴레이 - 아이즈(ize)
- '보물섬' 허준호가 숨긴 박형식의 과거는 뭘까?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MLB ‘개막전의 사나이’ 타일러 오닐의 6년 연속 홈런 - 아이즈(ize)
- LG ‘신바람야구’가 되살아났다...최초 개막 5연속 매진과 5연속 QS 승리 - 아이즈(ize)
- ‘언더피프틴’ 결국 방송 취소…미성년 성상품화 논란에 제작진 ‘백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