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해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4월 8일 이용자와 함께하는 공개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4월 8일 예정된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공식 방송을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특별 공개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1년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왔다.
방송은 4월 8일 서울시 강남구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저녁 7시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4월 8일 예정된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공식 방송을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특별 공개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1년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왔다. 이번 공식 방송은 보다 친밀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용자들과 현장에서 함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청 인원은 총 180명으로, 지난 26일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예매는 1분도 채 되지 않아 전석 매진됐다.
방송은 4월 8일 서울시 강남구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저녁 7시부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된다. 방송 진행은 김규환 게임 캐스터, 차보경 아나운서가 맡고, 패널로는 크리에이터 수행사제 시나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4월 업데이트될 캠페인과 이벤트가 소개되며, 이용자들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운영진과의 Q&A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방청객으로 참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페이트/그랜드 오더’ 포토카드와 스티커, 운영진의 감사 편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코웨이, 영남지역 산불 피해 구호성금 5억 원 기부
- 넷마블 MMORPG ‘레이븐2’, 월드 콘텐츠 ‘어비스 3층’ 업데이트!
- [동영상] RF온라인 넥스트, 카론 간부 콜로서스 쉽게 잡는 법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GTA5 PC버전 인핸스드 업데이트 적용
- [한주의게임소식] "이래저래 혼란하니 잠깐 쉬어갈게요~" 숨 고르기 들어간 게임 시장
- 노르마, 네오위즈와 MOU 체결..'업계 최초로 양자 컴퓨팅 게임 개발 활용'
- 엔씨 리니지M, ‘HOMECOMING’ 업데이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