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비만 주사 맞을게요" 울상→패션 위해 다이어트 결심?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비만 주사를 맞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5일 송은이는 유튜브 'VIVO TV-비보티비' 채널에 '옷방 정리를 하지 않는 것은 수천만 원을 낭비하는 것이다 (옆집 언니 최실장의 쎄오네 옷방 습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송은이가 비만 주사를 맞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5일 송은이는 유튜브 'VIVO TV-비보티비' 채널에 '옷방 정리를 하지 않는 것은 수천만 원을 낭비하는 것이다 (옆집 언니 최실장의 쎄오네 옷방 습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송은이는 이사를 앞두고 옷 정리에 돌입했다. 이에 패션 유튜버 최실장을 집으로 초대해 도움을 받았다.
최실장이 "옷장을 잘 비워야돼. 옷을 잡 입으려면"이라고 말하자 송은이는 "그러나까 나는 그걸 잘 못하겠어요"라고 말했다.
송은이의 옷장을 보던 최실장은 "우리가 비싼것도 쟁여놓잖아요. '이거 얼마 주고 샀는데'(이러면서) 근데 생각해보시면 쟁여놓은 옷들이 1평을 차지한다면 집값이 평당 얼마냐", "옷이 문제가 아니라 수 천만원짜리 공간 낭비다" 라고 말했다.
최실장과 옷장 정리를 시작한 송은이는 비싸거나 추억이 담긴 옷이라는 이유로 버리기를 꺼려했고, 이에 최실장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은이는 몸에 비해 옷 사이즈가 작아 맞지 않는 명품 재킷을 버리라는 최실장의 말에 "위고비(비만 주사) 맞을게요"라고 말하며 울상을 짓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VIVO TV-비보티비'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후 변화
- '세금 체납' 임영웅→'산불 기부' 영탁·이찬원…'미트' 톱3 엇갈린 민심 [엑's 이슈]
- '이혼' 박은혜, 안타까운 소식…"치매, 받아들여야"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윤하, "남편 과학쿠키=사생활" 선 그었지만…숨길 수 없는 '좋아요' [엑's 이슈]
- 지드래곤, 날씨 탓만 할텐가…투어 향한 우려↑ [엑's 이슈]
- 故송해 사망 원인 밝혀졌다…오드리 헵번보다 '2살 연상' (셀럽병사)
- 경찰 "송민호, 근무지 이탈 대체로 인정"…재복무 할까
- 故 휘성, 국과수 부검 결과…"범죄 혐의점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