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프리뷰] 갈 길 바쁜 KT, 소노 꺾고 3연승 + 2위 추격 이어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갈 길 바쁜 수원 KT가 고양 소노와 만났다.
현재 KT는 창원 LG(31승 18패), 울산 현대모비스(28승 20패)와 2위 경쟁 중이다.
해먼즈는 소노와의 5라운드 맞대결에서 4쿼터에만 7점을 집중시키는 등 17점 14리바운드 3어시스트로 더블더블을 작성했다.
DB는 정관장과 6위 싸움 중이고 현대모비스 역시 KT, LG와 2위 경쟁을 필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 KT(29승 19패, 3위) vs 고양 소노(16승 32패, 9위)
3월 27일(목) 오후 7시,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 IB SPORTS / TVING
-KT, 또 한번 높이의 힘 보여줄까?
-해먼즈 득점 필요한 KT
-점점 맞아가는 이정현·이재도·켐바오
현재 KT는 창원 LG(31승 18패), 울산 현대모비스(28승 20패)와 2위 경쟁 중이다. 2위는 4강 플레이오프에 직행하는 큰 메리트가 있다. 따라서 2위를 차지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칫 미끄러지면 4위까지 순위가 떨어지기에 긴장할 수 없다. 하위권인 소노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해야 되는 이유다.
KT는 일시대체 외국선수 자렐 마틴으로 부상으로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 새 외국선수 데릭 컬버를 영입했지만 소노전 출전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1옵션 외국선수 레이션 해먼즈의 역할이 중요하다. 해먼즈는 소노와의 5라운드 맞대결에서 4쿼터에만 7점을 집중시키는 등 17점 14리바운드 3어시스트로 더블더블을 작성했다. 해먼즈의 득점이 터져야 KT는 쉽게 공격을 풀어갈 수 있다.
이에 맞서는 소노는 최근 경기력이 많이 올라왔다. 20일 대구 한국가스공사, 22일 서울 삼성을 차례로 꺾었다. 25일 안양 정관장에 패했으나 84-93으로 점수차가 크지 않았다. 한 때 19점차까지 벌어진 스코어를 따라잡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유종의 미를 위해서는 남은 경기도 허투루 보낼 수 없다.
한편, 같은 시각 원주종합체육관에서는 원주 DB와 현대모비스가 만난다. DB는 정관장과 6위 싸움 중이고 현대모비스 역시 KT, LG와 2위 경쟁을 필치고 있다. 따라서 양 팀 모두 총력을 다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_점프볼 DB(문복주, 유용우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