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동생 그룹' 유스피어, 데뷔 전 리얼리티 론칭

김선우 기자 2025. 3. 27.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M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데뷔 전 리얼리티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유스피어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USPEER RUN UP!'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리얼리티 론칭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육상 트랙 위, 결승선인 'USPEER RUN UP!'을 향해 내달리는 14개의 발자국의 모습이 담겼다. 가요계 출전이 임박한 유스피어는 정식 데뷔에 앞서 리얼리티를 통해 비주얼과 실력 등 다재다능한 면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팀명을 제외한 그룹 전반은 아직까지 베일에 싸인 가운데, 발자국을 통해 멤버 수를 추측하게 한 점이 인상적이다.

유스피어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실력파 그룹들을 배출한 'K팝 전통 강자' W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유스피어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10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으로, 벌써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둔 유스피어의 리얼리티 'USPEER RUN UP!'은 4월 3일 오후 8시 유스피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