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7일 한화전 ITZY 예지 승리기원 시구 진행 "좋은 에너지 전달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트윈스가 오는 2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의 세 번째 경기에 앞서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한화전 시구는 LG 트윈스에서 2019년도에 시구, 2023년도에 시타를 했던 ITZY의 '예지' 가 세 번째 시구행사를 진행한다.
시구자로 나서는 예지는 "이렇게 또 LG 트윈스를 응원하러 올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선수들께 좋은 에너지 줄 수 있게 열심히 응원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오상진 기자= LG트윈스가 오는 2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의 세 번째 경기에 앞서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한화전 시구는 LG 트윈스에서 2019년도에 시구, 2023년도에 시타를 했던 ITZY의 ‘예지’ 가 세 번째 시구행사를 진행한다.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ITZY(있지) 멤버 예지는 지난 3월 10일 첫 솔로 앨범 'AIR'와 타이틀곡 'Air'를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하고 있다. ITZY 첫 솔로 주자 예지의 타이틀곡 'Air'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노래로, 예지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도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시구자로 나서는 예지는 “이렇게 또 LG 트윈스를 응원하러 올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선수들께 좋은 에너지 줄 수 있게 열심히 응원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LG 트윈스, 홈 경기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너행 김혜성, 유리몸 이정후, 장기 이탈 김도영...韓선수 괴멸 상태'' 日 매체 주목
- ''부끄러움도 없나!'' 중국 월드컵 직행 실패...'한국인에게 안겨 울던' GK, 왕 달레이 황당 실수 후
-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커리어' 3번째 리턴 추진...맨유, 첼시 둘다 싫다! ''행복하지 않아, 도르트
- 망연자실! '패패패승승패패패' 中, 본선 직행 실패...월드컵 꿈 좌절 임박, 중국, 호주에 0-2 완패
-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갈매기! '시즌 아웃 예상→극적 복귀' AD ''40분씩 뛰는 동료들...가만있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