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인기 고정 코너 '해뜰날' 4인방, 산불 이재민 위해 따뜻한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인기 고정 코너 '내일은 해뜰날' 하동근, 김소유, 문초희, 고정우가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한 기부의 손길을 전했다.
최근 경남·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많은 이재민이 삶의 터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의 인기 코너 '내일은 해뜰날' 출연 중인 트로트 가수 하동근, 김소유, 문초희, 고정우는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모아 '손트라 해뜰날' 이름으로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인기 고정 코너 '내일은 해뜰날' 하동근, 김소유, 문초희, 고정우가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한 기부의 손길을 전했다.
최근 경남·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많은 이재민이 삶의 터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의 인기 코너 '내일은 해뜰날' 출연 중인 트로트 가수 하동근, 김소유, 문초희, 고정우는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모아 ‘손트라 해뜰날’ 이름으로 전달했다.
이들은 최근 라디오 방송에서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한 마음", "우리가 받은 사랑에 비하면 정말 별거 아니다" 등으로 겸손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인기 고정 코너 '내일은 해뜰날'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은 평소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청취자들에게 힘이 되어 왔다. 이번 기부 역시 단순한 선행이 아니라,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한 진심 어린 나눔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DJ 손태진이 진행하는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 20분, 주말에는 오후 12시 10분 방송 시작한다.
더불어 '내일은 해뜰날' 코너는 매주 수요일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서 진행되며 하동근, 김소유, 문초희, 고정우가 출연해 신나는 트로트 무대와 따뜻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소속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박은혜, 인지 기능 저하…"치매, 받아들여야"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단독] 추성훈, 故 김새론 장례비 전액 지원? "가짜뉴스, 사적 친분 없어"
- 임영웅, 51억 펜트하우스 압류 '충격'→3개월 만 해제
- "78년도에 1억씩" 故 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김영옥, 마지막 일기에 오열
- 하정우, '전여친'과 하와이 처음 갔는데..."호텔서 바로 헤어져" 고백 (추성훈)
- 김수현 측, 사진 10장 조목조목 반박 "2018년 소주, 가족도 있었다"...가세연 추가 고소 [공식입장
- 거침없는 황정음, 前 남친 김용준 '삼각관계' 언급에 前 남편 '바람' 저격 [엑's 이슈]
- '고학력·10살 연하♥' 눈 높은 김승수·임원희 품은 썸녀 정체 '깜짝'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 후 6년…"죽어야 끝나나" 제주 살이→컴백 결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