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추성훈 측 "故김새론 장례비 전액 부담? 사실NO, 친분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이 고(故)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부담했다는 내용이 가짜뉴스인 것으로 확인됐다.
추성훈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26일 스포츠조선에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부담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최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부담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김새론 유족 측은 고인이 미성년자였던 지난 2015년부터 배우 김수현과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이 고(故)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부담했다는 내용이 가짜뉴스인 것으로 확인됐다.
추성훈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26일 스포츠조선에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부담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최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추성훈이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부담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채널A '도시어부 팔라우 편'에 함께 출연했으나, 방송 이외 사적인 친분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월 16일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김새론 유족 측은 고인이 미성년자였던 지난 2015년부터 배우 김수현과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김수현 측은 앞서 수 차례에 걸쳐 김새론과의 교제설에 부인해 왔으나,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 교제한 적은 없었으며, 성인이 된 후인 지난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미성년자 시절 교제 의혹을 두고 김수현 측이 김새론 유족 측을 고발하면서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친동생과 남편의 불륜..“아빠·이모, 사랑하냐” 딸 질문에 발각 (라스)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박수홍, '동치미 강제하차' 잡음 속 세 가족 근황..5개월 딸 첫 봄나…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