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디, 이이경과 손 잡고 신곡 발표..."좋았던 옛날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로디가 배우 이이경과 래퍼 pH-1과 손잡고 싱글 'Good Old Days'를 발표한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브로디와 이이경이 함께 등장, 'Good Old Days'의 위로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평범치 않은 조합과 곡 스타일을 선보일 브로디의 새 싱글 'Good Old Days (Feat. pH-1)'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가수 브로디가 배우 이이경과 래퍼 pH-1과 손잡고 싱글 ‘Good Old Days’를 발표한다.
브로디는 2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8일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 싱글은 '좋았던 옛날이여'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힘든 현실 속에서도 자유롭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회상하며 희망을 꿈꾸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Good Old Days'는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베이스 리듬이 특징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곡에는 pH-1이 피처링에 참여하여 트렌디한 감성의 희망가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 이이경이 콘셉트 포토 촬영에 참여해 브로디와 이색적인 조합을 이루며 더욱 흥미로운 요소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브로디와 이이경이 함께 등장, 'Good Old Days'의 위로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밀착카메라 WHO IS BRODY?"는 요즘 유행하는 밈과 효과음을 활용하여 재미있고 유쾌한 방식으로 브로디를 소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작 'Why'(와이)로 이별 후 후련함을 노래하며 독창적인 음악적 세계를 보여줬던 브로디가, 이번에는 'Good Old Days'로 위로를 전한다. 평범치 않은 조합과 곡 스타일을 선보일 브로디의 새 싱글 'Good Old Days (Feat. pH-1)'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엠플라이파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