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은휘 "싸이, 셀프 프로듀싱 걱정에 '믿어달라'고 연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NX(티엔엑스) 은휘가 소속사 수장인 싸이와 앨범 준비 과정에서 비하인드를 밝혔다.
TNX는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미니 4집 '포 리얼?'(For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포 리얼?'은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앨범으로, 이들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솔직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TNX(티엔엑스) 은휘가 소속사 수장인 싸이와 앨범 준비 과정에서 비하인드를 밝혔다.
TNX는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미니 4집 '포 리얼?'(For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은휘는 "처음으로 셀프 프로듀싱으로 나오는 만큼 싸이 대표님이 걱정하기도 하고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며 "그래서 타이틀로 결정되고 나서도 대표님이 계속 수정하고 그랬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제가 한번 장문의 문자로 '저를 믿고 한 번만 해달라'고 전했고, 대표님이 '그래, 너를 믿고 가보자'고 했는데 그 말이 저한테 힘이 됐다"고 덧붙였다.
'포 리얼?'은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앨범으로, 이들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솔직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TNX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유기적으로 풀어낸 것은 물론, 섬세하면서도 키치한 멜로디와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타이틀곡 '아 진짜'는 시원한 드럼과 중독적인 기타의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과 하이퍼팝, 록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사랑의 시작을 마주한 설렘과 그로 인해 겪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사랑에 대한 갈망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직설적이고 통통 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후배 둘 집에 부른 남친, 눈 떠보니 다 나체…"우리 관계 보여주려고"
- 희한한 택시 강도…돈 뺏고 동료기사에게 "구해줘라" 위치 알림 문자
- 승강기 걷어차 고장낸 10대들…머물던 계단엔 담배꽁초 '수북' [CCTV 영상]
- 김복형 정계선 고성 다툼설→ 금태섭 "절대 그럴 분들 아냐…尹 파면될 것"
- "임신 막달 주말 출근하던 남편, 여직원과 불륜…위자료 줬다며 외도 지속"
- "수년간 성폭행당한 동상, 가슴만 벗겨졌다"…관광객에 칼 빼든 '이곳'
- '96kg→44kg' 최준희, 과감 보디 프로필…"골반괴사 이겨냈다"
- "화장실 급하다" 고속버스 세운 남자, 휴게소 내려주자 도망…왜?
- "등산객 불륜 신호 '바지 한쪽 걷기' 진짜였다" 이혼 전문 변호사 증언
- 중년男 식당 여사장에 "공주야" 치근덕…강제 뽀뽀 뒤 "마음 통했다" 뻔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