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씨도 닮았네’ 한지민♥최정훈, 산불 피해에 나란히 선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과 가수 잔나비 최정훈 커플이 산불 피해를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한지민은 26일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진화에 나선 소방관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한지민과 잔나비 외에도 수지, 고민시, 김나영, 이찬원, 유재석, 임시완, NCT 해찬, 소유진, 심진화, 김진우, 천우희, 장민호 등 연예계 스타들이 산불 재해 지원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한지민과 가수 잔나비 최정훈 커플이 산불 피해를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한지민은 26일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진화에 나선 소방관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한지민의 기부금은 산불·화재 등 여러 재난 현장에서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한 인식 개선과 처우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지민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 대해 위로드리며, 진화에 나선 소방관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더 이상의 인명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희망브리지에 전했다.
한지민의 연인 잔나비 최정훈도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잔나비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잔나비는 콘서트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산불 피해 지역을 위한 선행에 나서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지민과 잔나비 외에도 수지, 고민시, 김나영, 이찬원, 유재석, 임시완, NCT 해찬, 소유진, 심진화, 김진우, 천우희, 장민호 등 연예계 스타들이 산불 재해 지원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이민정, “D-1” 새 출발 알렸다
- 김신영, 졸전 펼친 홍명보호에 일침 “전술 실패…국대 경기 안 설레”
- 박기영, 재혼 5년 만에 두 번째 이혼…뒤늦게 알려져
- 욕설 논란으로 퇴출된 정윤정, 은근슬쩍 복귀 성공
- [단독] ‘최강야구’ 서동욱, 전직 프로야구선수의 베스트셀러 도전기…야구 상식 에세이 ‘야
- 김새론 전 남친→전 남편까지 등장 “4번 만나고 결혼” 임신·폭행 부인
- “추성훈, 故 김새론 장례비 전액 지원” 가짜 뉴스였다
- ‘승리 사내이사’ 클럽 버닝썬, 사건 6년 만에 파산 선고
- “지옥 같던 하루” 박한별을 지킨 건 아버지였다
- 52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미스맥심 한지나, 4월호에서 ‘작고 귀여운 매력의 영원함’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