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5천만원 기부→유튜브 신민아 편 업로드 연기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5. 3. 28.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천 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웹예능 '혤스클럽'의 업로드도 연기했다.
앞서 혜리는 지난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그는 "산불이 확산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피해를 본 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우리 이웃들이 하루빨리 평안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천 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웹예능 ‘혤스클럽’의 업로드도 연기했다.
28일 혜리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이번 주 금요일 업로드 예정이었던 ‘신민아’ 편은 3월 31일 오후 6시로 변경되었다”고 안내했다.
이어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진심 어린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혜리는 지난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그는 “산불이 확산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피해를 본 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우리 이웃들이 하루빨리 평안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토] 하윤경, 밝은 미소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수혁·하윤경, ‘파란’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파란’ 감독 “이수혁 하윤경 캐스팅? 신뢰 있었다” - 스타투데이
- ‘코믹’ 8명의 배우가 그리는 100분의 언어유희·풍자·유머 [MK현장] - 스타투데이
- 엔플라잉 이승협X‘띱’ 김규남, 치츠 달총 ‘집 데이트’ MV 출연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수혁·하윤경, 선과 악의 캐릭터 - 스타투데이
- “아조씨 무시하네!” 추성훈, 심으뜸과 쉐도우 복싱 대결[MBN Y포럼]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파란’의 하윤경 - 스타투데이
- ‘파란’ 이수혁 “‘굿데이’ 인기? 달라진 것 없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수혁, 예능보다 스크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