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내로 한국 마운드 데뷔한다…SSG 화이트, 햄스트링 부상 '정상 회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치 화이트(SSG 랜더스)가 부상에서 회복해 KBO리그 데뷔 준비를 시작한다.
프로야구 SSG는 25일 화이트의 정밀 검진 소식을 알렸다.
SSG 지난달 28일 "화이트가 훈련 도중 오른쪽 햄스트링에 불편함을 느꼈다"고 알린 바 있다.
SSG 구단에 따르면 화이트는 25일 불펜 피칭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치 화이트(SSG 랜더스)가 부상에서 회복해 KBO리그 데뷔 준비를 시작한다.
프로야구 SSG는 25일 화이트의 정밀 검진 소식을 알렸다. SSG는 "오른쪽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정상 회복 소견이 나왔다"고 알렸다.
화이트는 SSG가 2025시즌을 앞두고 야심차게 영입한 선발 자원이다. SSG는 최강 선발 로테이션 전력을 꾸리기 위해 화이트를 데려왔다. 작년까지 메이저리그(MLB)에서 뛴 화이트는 빅리그 통산 71경기 185이닝 4승 12패 평균자책점 5.25의 성적을 기록했다.
팀의 1선발을 맡을 것으로도 예상됐지만 스프링캠프를 마치지 못하고 전열에서 이탈했다. SSG 지난달 28일 "화이트가 훈련 도중 오른쪽 햄스트링에 불편함을 느꼈다"고 알린 바 있다.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SSG 구단에 따르면 화이트는 25일 불펜 피칭을 했다. 1~2차례 불펜 피칭 후 특이사항이 없으면 라이브 피칭을 한다. 퓨처스(2군)경기 등판 계획도 잡을 예정이다. 복귀 시점은 4월 중이 될 전망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우섭 기자 woosubwaysandwiche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토·탈수 반복' 다저스 베츠, 16일 만에 복귀 "체중 조금씩 늘기 시작"
- "3이닝 막아주면 땡큐" 한화 문동주, 3월 안에 마운드 복귀한다
- "韓 타자들 똑똑해"…'LG 2년 차' 에르난데스가 '신입' 치리노스에 해준 조언
- LG 박해민이 알린 명수비의 가치 "야구는 공격이 전부가 아니잖아요"
- '선발 역투·야수 호수비·타선 집중력' LG, 완벽하게 3연승 챙겼다
- [단독]지하철공사 관계자, 서울시에 '싱크홀 우려' 민원 2번이나 냈다
- 산업부, 주요 지역별 수출 상황 및 리스크 점검
- [속보]의성서 산불 진화하던 헬기 추락…조종사 1명 사망[영상]
- 美법원, 반전시위 컬럼비아大 한인학생 추방시도 일시중단
- 우정사업본부, 보문관광단지 지정 50주년 기념우표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