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호 "장구 프린스 세대교체 필요" 트로트판 지각 변동?(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트롯계 지각 변동이 예고된다.
3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46회는 '악마의 재능' 특집으로 꾸며진다.
살벌한 데스매치 속에서 핑크빛 로맨스를 꽃피운 황민호X이수연의 '연리지' 무대는 '미스쓰리랑' 본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 CHOSUN '미스쓰리랑-악마의 재능' 특집은 3월 2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쓰리랑' 트롯계 지각 변동이 예고된다.
3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46회는 '악마의 재능' 특집으로 꾸며진다. '부캐 끝판왕'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꽃미남 스타'에서 어느덧 5년 차 현역 트롯 가수로 활동 중인 박광현, '리틀 장구 프린스' 감성 거인 황민호, '트롯계 황금 막내' 미소천사 이수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TOP7과 게스트 '악동' 팀은 "너 나와!"하고 상대를 직접 지목하는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본격적인 무대를 앞두고 벌이는 신경전 또한 안방에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최근 '미스터트롯3' 경연에서 아쉽게 탈락하며 독기가 오를 대로 오른 김홍남과 박광현이 TOP7 중 어떤 멤버를 대결 상대로 지목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런 가운데 황민호가 트롯판의 지각 변동을 예고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간 일취월장하는 장구 실력으로 '리틀 장구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황민호가 "이제 '장구 프린스'의 자리를 세대교체할 때가 된 것 같다"라며 '리틀' 딱지를 떼겠다고 선언한 것. 과연 황민호의 바람은 실현될 수 있을지, 국보급 장구 퍼포먼스로 채워질 그의 무대에 기대가 더해진다.
황민호와 이수연, 트롯 신동들의 로맨틱 듀엣 무대가 안방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이수연의 "오빠" 호칭에 두 볼이 빨개지는 황민호를 보며, 현장 관객들도 함께 잇몸 미소를 활짝 피웠다는데. 살벌한 데스매치 속에서 핑크빛 로맨스를 꽃피운 황민호X이수연의 '연리지' 무대는 '미스쓰리랑' 본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 CHOSUN '미스쓰리랑-악마의 재능' 특집은 3월 2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재산 2조설' 서장훈 "나는 부자 아냐" 겸손(백만장자)
- 민희진 측, 직장내 괴롭힘 과태료 처분에 "불복 절차 진행"
- "인생 그렇게 살지 마" 원더걸스 혜림, 사기 피해 분노 [소셜in]
- 故 서희원의 전남편 왕소비 중국에서 재혼
- 엄기준 "♥아내, 첫눈에 확신 들어 바로 연락처 물어봐" (돌싱포맨)
- '송진우♥' 미나미 "아이들과 日 다녀와…남편 생각 안 나" (선넘패)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