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기안적 사고’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이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지에은의 예측할 수 없는 즐거움과 낭만을 표현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음 달 8일 첫 공개되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울릉도의 기안장에서 기안84와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JTBC ‘효리네 민박’으로 ‘민박 버라이어티’라는 장르를 개척한 정효민PD와 윤신혜 작가가 날것과 솔직함이 무기인 기안84가 만나 웃음도, 감동도, 공감도, 환장도, 환상도 예측불가한 민박 ‘기안장’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대체불가한 주인장 기안84와 못 하는 게 없는 야무진 ‘만능 직원’ 진 그리고 없어서는 안 될 막내 선장 지예은의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기안의 상상이 현실이 된 기상천외한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이날 베일을 벗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기안적’ 즐거움이 넘치는 기안장을 풍경으로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메인 예고편은 고생도 낭만이 되는 바다 위 5성급(?) 민박 기안장의 스펙터클한 모습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울릉도에 민박을 설계한 기안84는 낭만이 가득한 공간을 연출했다. 클라이밍으로 출입이 가능한입구를 시작으로, 봉을 타야만 이동이 가능한 주방까지 “이거 미친 거 아니야?”라는 말이 절로 터져 나오는 설계에 진과 진예은은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연출을 맡은 정효민, 이소민, 황윤서PD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포인트는 ‘기안적 상황’을 열어두자는 것이었다. 예측 불가능한 기안적 상황이 ‘대환장 기안장’에만 있는 재미”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청자들이 ‘기안장에 한 번쯤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며 “처음엔 ‘이건 무슨 예능이지?’하고 신기해하며 보다 ‘이상하게 재미있고, 이상하게 정이 가는 프로그램’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대환장 기안장’은 다음 달 8일부터 넷플릭스에서 3주간 총 9화가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설리 유족, 입 열었다···“김수현·이사랑 입장 원해”
- [스경X이슈]‘사람 죽었는데···’ 방송인 김경화, 대체 급식에 불만 토로···여론은 ‘싸늘’
- “언제 안고 잘 수 있어?”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대화 공개
- 박기영, 결혼 5년만에 두 번째 파혼···“성격 차이”
- 아이유, 지드래곤 콘서트 뜨나…“섭외하러 왔다” 초특급 게스트 예고(팔레트)
- [공식] ‘언더피프틴’ 결국 싸늘한 여론에 졌다…“첫방 취소”
- [단독] 임성한 작가가 온다…tv조선과 편성 논의 중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JK김동욱, 이승환·이재명 공개비판···“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