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동생’ 김유정, ‘귀염뽀짝’한 파리 근황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김유정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파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패션쇼 참가를 위해 파리에 머물며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김유정은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배우 김유정이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김유정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파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패션쇼 참가를 위해 파리에 머물며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김유정은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트위드 재킷에 골드 버튼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하고, 차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이 담겼다.
김유정은 2003년 과자 CF 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일지매’(2008) ‘동이’(2010) ‘해를 품은 달’(2012) ‘비밀의 문’(2014) ‘구르미 그린 달빛’(2016) 등에서 열연하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 받았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母 며느리감 손담비 만삭에 “장난치는 거 아냐?”(미우새)
- 결혼 앞둔 최여진, ‘돌싱’ 예비 남편+전 부인과 셋이 한집 살이 ‘이게 가능해?’
- 김원훈, 애드리브 잘치네?…‘제2의 신동엽’ 되나 [SS스타]
- 뉴진스 “한국, 우리를 혁명가로 만들고 싶어해” 타임지와 인터뷰서 밝혀
- ‘개막전 티켓가격 10배↑’ 올해도 암표와 전쟁→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는다 [SS시선집중]
- 김수현, ‘가세연’ 운영자 협박 혐의로 추가 고발[공식]
- ‘개콘’ 군기 사실이었다…류담 “황현희 뺨 때렸다” 인정
- 한끼 ‘42만원’짜리 먹었나?…손예진, 안성재 팔짱 끼고 함박웃음 [★SNS]
- 25기 ‘연봉 5억’ 의사 광수, “40억 날렸다” 고백에 데프콘, “거짓말이나 허세 아냐?”
- 모델 한혜진, 그렇게 ‘관리 관리!’하더니 제대로 속옷 몸매 공개[★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