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바이크 타는 모습도 귀여워…싱그러운 미모

황혜진 2025. 3. 24.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싱그러운 미모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측은 3월 24일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변우석은 다양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디스커버리
사진=디스커버리
사진=디스커버리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변우석이 싱그러운 미모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측은 3월 24일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변우석은 다양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우석은 아웃도어 신에서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자연 속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편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청량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출시한 25SS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은 예년보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시즌을 대비, 경량 바람막이 스타일을 대폭 확장해 늦봄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5SS 시즌 바람막이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변우석은 지난해 방영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체 불가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극 중 류선재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다.

변우석은 올 하반기 방영되는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에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아이유),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변우석)의 신분 타파 로맨스를 다루는 작품. 변우석은 극 중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으로 분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