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악마 때려잡는 신개념 오컬트... ‘거룩한 밤’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의 오컬트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거룩한 밤' 팀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의 오컬트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다.
오늘(24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악마 숭배자들로 뒤덮인 미지의 장소에 나타난 ‘거룩한 밤’ 팀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어날 때부터 예사롭지 않은 힘을 부여받은 바우는 선두에서 당장이라도 숭배자들을 때려눕힐 것만 같은 압도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퇴마사 샤론은 악마의 존재를 느끼고,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으로 ‘거룩한 밤’의 중심이 된다. 멀티 플레이어 김군은 사건의 초반 세팅을 전담하며, 캠코더를 손에 들고 이 모든 현장을 기록한다. ‘거룩한 밤’ 팀이 얼마나 시원하고 통쾌한 퇴마 액션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예고편은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거룩한 밤’ 팀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악의 세력이 세상에 드리워지고 있는 이때, 이상한 일을 겪고 있는 새로운 의뢰인이 ‘거룩한 밤’ 팀을 찾아온다. 동생 은서(정지소)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싶은 의뢰인 정원(경수진)이 찾아오면서 ‘거룩한 밤’ 팀은 악의 정체에 한 걸음 다가간다.
주먹으로 악마 숭배자들을 날려버리는 바우부터 고대 주문을 외며 악마를 끌어내는 샤론, 이들을 서포트하는 김군까지. 악의 세력에 대항할 ‘거룩한 밤’ 팀이 신개념 오컬트 액션을 예고한다.
한편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오는 4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