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 투혼 빛났다… 에잇턴, 'LEGGO' 활동 성료→日 팬미팅·월드투어 '광폭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TURN(에잇턴)이 팬시 키드표 '올드 힙합'으로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무대를 끝으로 새 싱글 'LEGGO(레고)'의 공식 활동을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8TURN(에잇턴)이 팬시 키드표 '올드 힙합'으로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무대를 끝으로 새 싱글 'LEGGO(레고)'의 공식 활동을 성료했다.
지난해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이후 한층 강력하게 돌아온 8TURN은 새 싱글 'LEGGO'로 아티스트로서 제2막을 활기차게 열었다.
무대 위 8TURN은 팬시한 변신이 묻어난 비주얼과 펑키한 사운드로 신나고 유쾌한 바이브를 전했으며, 젠지 세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자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강렬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8TURN은 '올드 힙합'의 매력을 담은 포인트 안무 '고고(gogo)댄스'로 한 편의 하이틴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여기에 톡톡 튀는 래핑과 쫀득한 박자감, 개성이 묻어난 엔딩포즈까지 8TURN은 꽉 찬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뿐만 아니라 8TURN은 수록곡 'I Want You Now(아이 원 츄 나우)'의 낭만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컬 케미스트리로 반전 매력까지 보여줬다.
또 세븐틴(Seventeen) 호시, SF9 휘영, 라이즈(RIIZE) 은석, (여자)아이들 미연, 크래비티(CRAVITY) 형준, 비투비 이민혁, NCT WISH 사쿠야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레고(LEGGO)' 및 '고고(GOGO)' 챌린지를 이어가며 컴백 활동을 기념했다.
8TURN의 열정이 돋보이는 활동 에피소드도 빛났다. 멤버 윤규는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코피 투혼을 펼쳤다.
윤규는 갑작스런 상황에도 흔들림 없이 무대를 마치며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역량을 증명했고, 이 모습이 많은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젠지 세대를 대표한 팬시 키드로 'LEGGO'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8TURN은 다음 달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에서 '2025 8TURN FANMEETING [TURN UP] in Tokyo'를 진행한다. 이어 4월 8일부터 '2025 8TURN 1st World Tour [8TURNRISE]'에 나서며 활약을 잇는다.
사진= Mnet, KBS 2TV, MBC,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정호철♥이혜지, 결혼기념일에 뺑소니 사고…"연락 NO"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이동국 딸' 설아, 미코母 닮은 아이돌급 미모…자식농사 초대박
- 류담, 황현희 폭행 사실이었다…개그계 똥군기 '충격'
- 윤하, 스몰 웨딩 올렸다…결혼 상대 누군지 보니
- 지드래곤, 날씨 탓만 할텐가…투어 향한 우려↑ [엑's 이슈]
- 왜 굳이 수지·아이유를…'리얼', 故설리 노출 강요→한지은 이용설까지 논란ing [엑's 이슈]
- 경찰 "송민호, 근무지 이탈 대체로 인정"…재복무 할까
- 故 휘성, 국과수 부검 결과…"범죄 혐의점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