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나의 키다리 아저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41)이 7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24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여진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해 결혼 과정 등을 공개한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열애를 고백했다.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2004년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41)이 7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24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여진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해 결혼 과정 등을 공개한다.
예비신랑은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다. 최여진이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일상을 공개했을 당시 수상스키 감독으로 방송에 얼굴을 비췄다. 당시 최여진은 일주일 중 5일을 경기도 가평에서 지냈는데 이 수상스키 감독 부부 집에 함께 살며 일을 돕곤 했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열애를 고백했다. 그는 남자친구에 대해 “계절 스포츠 위주의 운동 비즈니스를 하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운동하다 만나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 (남자친구가) 한 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돌싱”이라면서 “처음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외모도 정반대고, 나보다 키도 작다. 지내다 보니 사람이 정말 괜찮더라. 나의 키다리 아저씨”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 1월에는 개그우먼 김숙의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다른 출연자가 ‘부자라고 소문났다. 무슨 그룹 아들이라고 하더라. 가평 땅 절반이 형 땅이란 소문이 있던데’라고 묻자 최여진은 “(빚) 부자”라고 답한 바 있다.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2004년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SBS ‘외과의사 봉달희’(2007), tvN ‘응급남녀’(2014) 등에 출연했다. 2021년부터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고정출연 중이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애과자예요” 제니 한 마디에 시총 불어난 ‘이 회사’ 어디
- 김앤장 출신 변호사 “뉴진스, K팝 시스템 모욕하는 식은 곤란”
- ‘아동 성상품화 논란’ 언더피프틴…MBN “방영 전면 재검토”
- 美 아카데미영화박물관서 ‘봉준호 감독 특별전’
- ‘폭싹 속았수다’…“경북도청 신도시서 촬영된 거 아세요?”
- 고인 사생활까지 폭로…“동의 없는 공개·소비 멈춰야”
- 연인 고데기로 지지고 물고문까지…20대男 실형
- 조진웅도 세금 11억 추징…“세법 해석 차이”
- 미국서 외국인 여행객 체포·구금·입국 거부 속출
- 경찰, 백종원 수사한다…‘빽다방’ 원산지 허위광고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