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양다리 해명’ 서예지 8년 만에 예능 출연…“나오길 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8년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서예지는 23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허영만은 "무슨 말만 하면 웃느냐"고 물었고, 서예지는 "백반기행 나오길 정말 잘했다"며 좋아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서예지가 8년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서예지는 23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만화가 허영만과 강원도 원주로 떠났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만트라’ 춤을 췄다. 최근 팬미팅에서 만트라 커버 무대를 선보였고, 이 영상은 조회수 100만뷰 이상을 기록한 상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눈을 번쩍였다. 허영만은 “무슨 말만 하면 웃느냐”고 물었고, 서예지는 “백반기행 나오길 정말 잘했다”며 좋아라했다.
서예지는 13일 네이버 팬카페 예지예찬에 인스타그램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한 네티즌은 “언니 김수현이 연애 상태 조절할 때 바람 피웠니? 우리를 실망 시키지 마세요. 방금 틱톡에서 뉴스 읽었어요”라고 썼다.
서예지는 “사랑하는 예예(팬 애칭).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김수현과 합을 맞춘 바 있다. 이후 서예지가 김수현의 사촌형 이로운 대표가 설립한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어 열애설에 휩싸였다. 골드메달리스트는 故 김새론이 2020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1일까지 몸 담았던 소속사다.
서예지는 2021년 4월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으로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2023년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서예지는 이적, 현재는 써브라임 소속이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모든 활동 중단하겠다”…“법원 결정 준수, 단단해져서 다시 돌아올 것”
- “사려면 다 돈인데”…前여친과 쓰던 침대, 신혼집서 쓰자는 예비신랑
- 개그맨 한민관 “햄버거집 월 매출 1억”…대박 비결은?
- 의성 산불 최초 목격자 “성묘객 헐레벌떡 도망가길래 붙잡아”
- 손예진 ‘한끼 42만원’ 안성재 식당 방문…“귀한 음식 감사”
- “10초라니” 男성기 달고 여자육상 1등…“말도 안된다” 비난 폭주
- “아이폰 있어서 매우 기뻐”…헨리, 팀 쿡 만났다 무슨일?
- “보호장비 없이 올라가라니” 산불진화대원 사망에 현직 소방관 분노
- 中서 공개된 손준호 판결문 논란…“경기 템포 조절에 동의”
- 김앤장 출신 변호사 “뉴진스, 꿈에서 깨라…법원도 무시하고 여전사 노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