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건 아닌데' 부상 아쉬움에 입술 깨문 김도영, 개막전부터 충격적인 상황[광주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2025시즌 개막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 충격을 안겼다.
22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시즌 개막전에 2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한 김도영은 3회말 자신의 두 번째 타석에서 좌전 안타를 치고 1루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통증을 호소했다.
안타를 친 후 1루에 도착한 김도영은 왼쪽 허벅지를 붙잡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도영은 즉시 병원으로 이송돼 왼쪽 허벅지 부위의 MRI 검진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스포츠조선 허상욱 기자]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2025시즌 개막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 충격을 안겼다.
22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시즌 개막전에 2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한 김도영은 3회말 자신의 두 번째 타석에서 좌전 안타를 치고 1루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통증을 호소했다.
안타를 친 후 1루에 도착한 김도영은 왼쪽 허벅지를 붙잡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칭스태프와 트레이너가 즉시 현장에 달려왔고 결국 대주자 윤도현으로 교체됐다. 교체 소식에 홈구장은 탄식으로 가득 찼다.
김도영은 즉시 병원으로 이송돼 왼쪽 허벅지 부위의 MRI 검진을 받았다. KIA 구단 관계자는 "MRI 검진 결과로는 왼쪽 햄스트링 부위에 손상이 보인다고 한다. 일단 더블 체크를 해야할 것 같다. 내일(23일)은 일요일이라 병원 검진이 가능할지 확실치 않다. 일단 더블 체크로 추가 검진 후에 더 정확히 상태를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다"고 1차 검진 결과를 밝혔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심은우 "학폭 낙인에 생활고+틱장애..가해자 아니라는 명명백백 증거 있다…
- 이상우, 장인어른 최초 공개 "♥김소연과 똑같아"('편스토랑')
- 장신영, ♥강경준 불륜 폭로에 쓰러졌었다 "어찌나 울었는지.." ('편스…
- 수녀로 22년간 산 남성 "생리하는 척"…두 차례 임신 시키기도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
- [SC리뷰] 홍주연, '20살 연상' 전현무와 썸 끝났나? "김진웅 선배…
- 유희관 "결혼한 야구선수들, 원정가면 여친 있기도" 충격 발언(탐비)
- '8년만 이혼' 이시영 "이렇게 잠 못 잔 적 처음…스스로 욕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