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여친’ 단골집 또 방문?… “만나고 헤어지는 거 다 봐”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때아닌 위기를 맞는다.
21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는 '소 한바퀴' 특집이 공개된다.
이에 사장님은 "여기서 (전현무 씨가) 만나고 헤어지는 걸 다 봤다"고 돌발 폭로해 관심을 유발한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1년여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때아닌 위기를 맞는다.
그러던 중 곽튜브는 맛집 사장님에게 "현무 형 여기 누구랑 와요?"라고 기습 질문을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에 사장님은 "여기서 (전현무 씨가) 만나고 헤어지는 걸 다 봤다"고 돌발 폭로해 관심을 유발한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거기까지 가는 거야?"라며 크게 당황하지만, 사장님은 아랑곳 않고 "항상 (전현무씨가) 혼나는 것만 봐서…"라고 증언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다만 한혜진 역시 비슷한 가게를 언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해 "호르몬동((소대창 덥밥)이라고 하냐. 먹으러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후쿠오카가 호르몬동의 원조다. 진짜 기가 막히게 하는 데가 청담동 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전에 만나던 남자 단골집이어가지고 거기를 못 간다"며 "야! 거기는 내 거니까 네가 오지 말아라. 내가 거기 15년 다녔는데, 왜 여자를 끌고 거기를 오는 거냐"며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를 들은 화사가 "그 사람이 생각이 안 나게끔 우리랑 가서 역사를 새로 쓰자"고 하자 한혜진은 "생각은 안 난다. 사장님이랑 그 분이랑 너무 친하다"고 말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1년여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에 손녀 같은 막내딸까지 얻었는데…이혼설 터진 신현준, 진실은?
- “운동 다녀올게” 집 나선 40대女 참변…30대男 “너무 힘들어서”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돈독 올랐다” 욕먹은 장윤정, ‘진짜 돈독’ 오른 사정 있었다
- “내 콩팥 떼어주면 돼” 언니에게 선뜻 신장 내어준 동생
- “개보다 못해” 아내에 피살된 유명 강사…백종원 피고발 [금주의 사건사고]
- 누군지 맞히셨어요?…아기 때 얼굴 전혀 없다는 유명 방송인
- “이제 10억으론 어림도 없어요”
- “한국인 45만명 사라졌다”…무슨 일이?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