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강원FC 홈경기서 감자빵 맛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대표이사 김병지)가 농업회사 법인 밭 주식회사(이하 감자밭·대표 이미소)와 3년 연속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최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5라운드 FC서울과 홈경기에서 감자밭과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FC(대표이사 김병지)가 농업회사 법인 밭 주식회사(이하 감자밭·대표 이미소)와 3년 연속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최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5라운드 FC서울과 홈경기에서 감자밭과 협약식을 진행했다.
감자밭은 시즌권 구매를 통해 강원도 내 취약 계층에게 스포츠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강원FC와 감자밭은 단순한 비즈니스 협력을 넘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쓴다. 더 많은 도민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감자밭은 2025시즌 강원FC 홈경기에서 감자빵을 공식 판매한다.
이미소 대표는 “감자밭이 추구하는 가치와 강원FC가 나아가는 방향이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다. 이를 통해 감자빵을 더 많은 분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병지 대표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 팬들이 행복한 2025시즌이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석
#강원FC #홈경기 #감자빵 #감자밭 #김병지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비트코인 보유량 전세계 3위” 어떻게 모았나
- [속보] 양주 육군 비행장서 무인기-헬기 충돌 불길에 휩싸여
- 300억원대 시온숲속뷰 입주예정자 “금융기관 진상 규명 요구”
- 대전 초등생 살해 여교사 ‘48세 명재완’…내달 11일까지 신상공개
- 카카오 노조 “포털 ‘다음’ 분사·매각 반대”
- 춘천 군복무 뷔 근황 공개… 풍물시장 방문 ‘성지 등극’
- 춘천출신 경계현 고문 ‘80억원’ 삼성전자 연봉왕
- 강원대, 춘천교대·강원도립대와 2027년까지 통합 추진
- 자동차운전면허증 23년 만에 변경…위·변조 불법도용 차단한다
- 이번엔 20번대 줄번호 로또 1등 36명, 당첨금 각 8억2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