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에서 비거리 경쟁을? 골프존, 3억원 시상품 걸린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1 '팔도 비거리 천하장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이 3월 17일부터 4월 13일까지 4주 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억원 상당의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1 '팔도 비거리 천하장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는 행운 시상 이벤트로 팔도 대회에 참여한 회원들의 비거리가 릴레이로 쌓이다가 특정 이벤트 지점에 최초로 도달하는 행운의 주인공 1명을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골프존이 3월 17일부터 4월 13일까지 4주 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억원 상당의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1 '팔도 비거리 천하장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도페스티벌은 전국 팔도의 골퍼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골프존파크의 최대 규모 및 대표 이벤트. 매해 시즌1, 2를 진행하며 8년째 회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도 골프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과 재미 있는 세 가지 이벤트로 시즌1을 개최한다.
다이아몬드CC, 울진마린CC, 어등산CC-송정/하남까지 세 가지 대회 코스 18홀을 완료하면 자동 참여된다. 네 번째 라운드부터 모든 PAR5홀의 티샷 비거리가 누적돼 시상 기준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남·여 연령별 누적 비거리 시상으로 30대 이하부터 60대 이상까지 여섯 개 그룹으로 나눠 각 연령대별 남자, 여자 회원 상위 20명에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스크린 라운드 참여만으로 마일리지 혜택을 받으면서 같은 연령대의 골퍼들과 겨뤄볼 수 있는 기회다.
두 번째는 행운 시상 이벤트로 팔도 대회에 참여한 회원들의 비거리가 릴레이로 쌓이다가 특정 이벤트 지점에 최초로 도달하는 행운의 주인공 1명을 선정한다.
비거리 5천km부터 10만km까지 5천km마다 경품이 걸려있다. 총 15개의 이벤트 지점에 최초로 도착한 단 1명의 회원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지점 별 경품으로는 핑,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드라이버와 LG 스탠바이미, 백화점 상품권, 외식 쿠폰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세 번째 이벤트는 비거리 챌린지로다. 개인 누적 비거리가 20,050m를 넘은 모든 회원에게 3000만원의 상금을 달성 회원수로 나눠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첫 라운드 시 팔도페스티벌 전용 2000원 모바일이용권을 100% 제공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과 함께 돌아온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스크린 라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프존파크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1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발표 예정이다.
사진제공=골프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46세' 토니안 "16년 동거인 있었지만..결국 합의이혼" ('신랑수업…
- 강병규, 유재석·강호동 회당 출연료 폭로 "4000만 원 안 되려나" (…
- '마약 징역 2년' 돈스파이크, 출소 후 레스토랑 운영中…중독 재활치료도…
- 김연자, 母 급성 파킨슨병 눈물 "말 어눌해지고, 매일 달라져"(4인용 …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