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진아, 비스테이지 멤버십 오픈
감성 보컬리스트 권진아가 글로벌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비스테이지(b.stage)에서 공식 멤버십을 모집한다. 이번 멤버십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독점 콘텐츠와 콘서트 선예매 권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신생 소속사 어나더와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린 권진아는 지난 2월 14일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 데 이어, 14일부터 비스테이지를 통해 공식 멤버십 모집에 나선다. 올해 상반기 정규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만큼, 공식 멤버십에 가입한 팬덤에 콘서트 선예매 권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진아는 소속사를 통해 “소중한 팬들과 더 가깝게 교류할 수 있어서 설레고 기쁘다”며, “음악뿐만 아니라 작은 일상 속 이야기들도 함께 나누며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팬덤 솔루션으로,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구축 ▲라이브 스트리밍 ▲실시간 양방향 소통 등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향후 권진아 비스테이지에서는 아티스트와 팬덤만의 공간에서 다채로운 소통 기능을 기반으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아티스트가 단순히 팬들과 소통하는 것을 넘어, 직접 팬 경험을 기획하고 지속 가능한 팬덤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권진아가 이번 멤버십 모집을 통해 팬들과 더욱 의미 있는 교류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 ‘G-DRAGON’, ‘인피니트’를 비롯해 e스포츠, 미디어·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을 위한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손앤풋볼리미티드 외에도 다양한 업계 약 220여 개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설리 유족, 입 열었다···“김수현·이사랑 입장 원해”
- [스경X이슈]‘사람 죽었는데···’ 방송인 김경화, 대체 급식에 불만 토로···여론은 ‘싸늘’
- “언제 안고 잘 수 있어?”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대화 공개
- 박기영, 결혼 5년만에 두 번째 파혼···“성격 차이”
- 아이유, 지드래곤 콘서트 뜨나…“섭외하러 왔다” 초특급 게스트 예고(팔레트)
- [공식] ‘언더피프틴’ 결국 싸늘한 여론에 졌다…“첫방 취소”
- [단독] 임성한 작가가 온다…tv조선과 편성 논의 중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JK김동욱, 이승환·이재명 공개비판···“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