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본업’ 이지훈 손준호 “둘은 사귄다” 소리까지, ‘불후’ 트로피 쟁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업' 뮤지컬 특집 아래, 이지훈과 손준호가 남다른 케미로 '불후'를 사로잡았다.
손준호가 9개, 이지훈이 5개의 트로피를 가지고 있기에 도합 14개를 가진 것.
하지만 무대에서 만큼은 이지훈, 손준호의 명품 보이스가 빛났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이지훈, 손준호는 우승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본업' 뮤지컬 특집 아래, 이지훈과 손준호가 남다른 케미로 '불후'를 사로잡았다.
3월 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불후드웨이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뮤지컬 황태자들의 만남이다"라고 소개했다. 둘은 "안녕하세요. 지훈, 준호 JH에요"라고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어 이찬원과 김준현은 아이 출산 후 돌아온 이지훈을 축하와 함께 맞이했다. 방송에는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 루희가 소개됐다.
이지훈은 "7개월 됐습니다. 이제 막 안녕하기 시작했고요. 제가 이제 일하러 나가면은 그전에는 솔직히 뭐 아무 반응이 없었는데 최근 들어서 막 울기 시작해요"라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우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 나가봐야 되는 마음이 너무 안타까워요"라며 웃었다.
또 이지훈은 아이 얼굴에 대해 "가만히 있으면은 엄마 와이프의 모습이 좀 있고 이렇게 빵긋하면은 제 모습이 좀 있는 것 같아요. 한 반반 딱 닮은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양지은은 "유전이라는 게 무섭다. 저를 닮은 둘째가 노래를 잘한다. 밖에서 노래 하라 그러면 '진또배기'를 부른다"고 했다. 이지훈은 "태교가 중요한 거 같다. 음악을 많이 들려줬더니 돌고래 소리를 내더라"라고 했다. 손준호는 "애들은 원래 고음을 낸다"고 반박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하면 손준호와 김소현의 아들 주안 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찬원이 "주안이가 이제 몇 살이죠"라고 묻자, 손준호는 "이제 중1이다"라고 답했다. 주안 군은 한국과학기술지원단 과학 대회에서 은상을 받은 영재라고. 이지훈은 "주안이는 이제 영재 중에 영재"라고 거들었다.
이찬원은 "중2병 이야기를 요새 많이 하지 않나. 사춘기는 안 왔나"라며 주안 군의 변화에 대해 물었다. 손준호는 "외모에 관심이 없었는데 요새 생겼다. 파마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박경림은 "이제 중1이 됐다구요? 이제 맛 좀 봐요. 이제 시작. 부모님이 너덜너덜해져야 끝난다"라며 매운맛 사춘기를 예고했다.
뮤지컬로 뭉친 두 사람의 콜라보는 남다른 기대를 모았다. 손준호가 9개, 이지훈이 5개의 트로피를 가지고 있기에 도합 14개를 가진 것. 손준호가 "이지훈은 저 밑에 있다"고 하자, 이지훈은 "그거 다 (김소현) 누나 덕분인 거 잖아"라고 받아쳤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박경림은 "왜 두 분이 같이 나온 거냐"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무대에서 만큼은 이지훈, 손준호의 명품 보이스가 빛났다. 둘은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열창했다. 최정원은 "4단고음이라고 하나요"라며 놀랐고, 정영주는 "지금 무대에 올라가도 손색이 없다"라고 극찬했다. 진진은 "두 분 사귄다. 이 정도로 합이 좋으면 사귄다고 봐야한다"고 했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이지훈, 손준호는 우승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와 권총 떼강도에 습격, 피해액 2천만원↑” 정샘물 두 딸 입양 이유(백억짜리)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윤하 배성재 아이린 원지 ★열애설 없이 기습 결혼, 신상털기와 속도위반까지[이슈와치]
- 김소현, 온몸에 명품 두르고 젓가락 각선미 자랑…미모 물올랐다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죄송합니다” 이수지 대치맘 논란에 뉴스룸 초대 거절…애정 넘어 책임감↑[이슈와치]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거의 신혼부부” 열애설 쿨한 반응(전현무계획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