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 여심 홀린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윤성이 '더 트롯쇼'에서 비주얼 에이스로 떠올랐다.
황윤성은 10일 오후 7시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무대로 여심을 홀렸다.
'더 트롯쇼' 무대에 오른 황윤성은 훈훈한 비주얼과 미소로 등장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더 트롯쇼'에서 펼쳐진 황윤성의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정통 기반 세미 트로트 곡으로 부드럽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윤성이 ‘더 트롯쇼’에서 비주얼 에이스로 떠올랐다.
황윤성은 10일 오후 7시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무대로 여심을 홀렸다.
‘더 트롯쇼’ 무대에 오른 황윤성은 훈훈한 비주얼과 미소로 등장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황윤성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열창, 로맨틱한 세레나데로 보는 팬들을 사로잡았다.
기대를 높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준 황윤성은 애절한 보이스로 고음을 소화, 호소력 짙은 무대를 완성해내 감동을 더했다. 영화 같은 감성을 만들어낸 황윤성은 차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보컬로 무대를 마무리, 잔잔한 여운을 더했다.
‘더 트롯쇼’에서 펼쳐진 황윤성의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정통 기반 세미 트로트 곡으로 부드럽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한편, 황윤성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