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저축은행, ‘최대 연 6%’ 신상품 적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고려저축은행은 최고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신상품 '자녀와 행복PLUS정기적금', '고려 든든한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녀와 행복PLUS정기적금'은 고려저축은행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고려 든든한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은 지점뿐만 아니라 고려저축은행 어플(GOBANK), SB톡톡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고려저축은행은 최고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신상품 ‘자녀와 행복PLUS정기적금’, ‘고려 든든한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두 상품은 온 가족이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생애주기별 맞춤 금융상품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자녀와 행복PLUS정기적금’은 18세 이하 본인 또는 18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입할 수 있으며, 연 최대 6%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3%이고, 만기까지 유지 시 1.5%포인트, 6회 이상 자동이체 납입 시 1.0%포인트, 만기 후 당행 정기예금으로 재예치 시 0.5%포인트의 우대 금리가 추가로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월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다.
‘고려 든든한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은 고려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 역시 연 최대 6%의 금리를 제공하며, 첫 거래 고객에게 0.5%포인트, 만기까지 유지 시 1.5%포인트, 6회 이상 자동이체 납입 시 1.0%포인트의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금액은 월 1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가입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다. ‘자녀와 행복PLUS정기적금’은 고려저축은행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고려 든든한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은 지점뿐만 아니라 고려저축은행 어플(GOBANK), SB톡톡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최영철 고려저축은행 영업추진팀 팀장은 “이번 신상품 출시로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생애주기 금융상품 라인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 연령 고객들이 각자의 금융 니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우리 동의한 거지?”…‘성관계 동의 앱’ 국내 출시, 법적 효력 있나?
- ‘트럼프 효과’ 비트코인, 8만 8000달러선도 돌파…사상 최고치
- '시크' 멜라니아도 웃게 한 샤이니 민호 "다시 뵙는다면…"
- '트럭과 접촉사고' 롤스로이스 차주 "수리비 안받겠다"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질문에 “잘 감시 중이다”
- [영상]4살아이 ‘살려달라’ 발버둥치는데…거꾸로 처박은 태권도 관장, 공개된 CCTV ‘경악’
- 아이유 악플러는 중학교 동문...소속사 180명 무더기 고소
- 최현석이 형이라고?…전현무 급노화 사진 '깜짝'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