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비상걸렸다"… '안방마님' 양의지, 부상으로 WC 선발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 '안방마님' 양의지가 잠시 쉬어간다.
2일 두산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선발 라인업에서 양의지를 제외했다.
두산은 아직 양의지 어깨 쇄골 부위에 염증이 남아있어 무리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이날 두산은 정수빈(중견수)-김재호(유격수)-제러드 영(좌익수)-김재환(지명타자)-양석환(1루수)-강승호(2루수)-허경민(3루수)-김기연(포수)-조수행(우익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두산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선발 라인업에서 양의지를 제외했다.
양의지는 시즌 막판 쇄골 부상을 당해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올시즌 119경기에 나서 타율 0.314 17홈런 94타점 57득점 OPS 0.858을 기록해 아쉬움은 더욱 크다.
포스트시즌까진 시간 여유가 있던 터라 양의지의 복귀 가능성이 점쳐졌다. 하지만 1차전에선 우선 안정을 취하며 대기한다. 두산은 아직 양의지 어깨 쇄골 부위에 염증이 남아있어 무리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이날 두산은 정수빈(중견수)-김재호(유격수)-제러드 영(좌익수)-김재환(지명타자)-양석환(1루수)-강승호(2루수)-허경민(3루수)-김기연(포수)-조수행(우익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차기 안방마님 김기연이 글러브를 낀다.
선발투수로는 '토종 에이스' 곽빈이 출격한다. 올시즌 30경기에 나서 167.2이닝 15승 9패 평균자책점(ERA) 4.24다. 특히 KT위즈 상대로는 6경기 35.2이닝 5승 ERA 1.51로 강한 면모를 보였다.
KT는 윌리엄 쿠에바스가 선발 마운드를 책임진다. 올시즌 두산을 상대로 3경기 14이닝 1승 2패 ERA 5.79로 다소 부진하다.
유찬우 기자 threeyu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멎' 비키니 자태… 조현영, 글래머 몸매 자랑할 만 - 머니S
- "가슴·어깨 라인 훤히"… 여자아이들 미연, 과감한 블랙 드레스 뽐내 - 머니S
- 아찔한 '핫걸'이 여기에?… 나띠, 넘사벽 볼륨감 - 머니S
- "어디까지 내린거야?"… 나나, 황금 골반 라인 '강렬' - 머니S
- "걸어다니는 인형"… 제니, 금발+하의실종까지? '파격' - 머니S
- 카카오뱅크 멈춘다… 모든 금융 서비스 중단 - 머니S
- 청바지핏도 '완벽'… '골프여신' 유현주, 잘록한 허리라인 과시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