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애플 유저 위한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 독 출시

손봉석 기자 2023. 12. 11. 2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킨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벨킨이 애플 유저에게 편리한 충전 환경을 조성해 주고자 ‘부스트차지 프로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 독(BoostCharge Pro 2-in-1 Wireless Charging Dock)’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벨킨은 이전에 선보였던 맥세이프(MagSafe) 충전 제품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시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제는 맥세이프 충전 부분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프리미엄 마감재 사용과 부드러운 형태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추게 되었다.

서재, 침실, 주방 등 어디에 두어도 어울릴 수 있도록 화이트와 블랙 컬러에 샌드와 차콜 색상을 적절히 조합하였다. 또한, 부드러운 느낌의 프리미엄 소재와 생활 기스 및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크롬 소재 활용 등 내구성 강화에도 힘을 썼다.

사용자 이용 환경에 따라 맥세이프 충전 부분의 각도를 상하로 최대 70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영상 및 시각 자료가 필요한 순간이나 페이스 타임 및 사용자가 설정한 시계, 사진, 위젯 등을 화면에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스탠바이 모드 활용에도 적합하다.

벨킨



신제품은 강력한 맥세이프 기능으로 아이폰을 디스플레이에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컴팩한 사이즈라 공간 차지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맥세이프가 지원되는 아이폰 12 시리즈 이상 모델은 최대 15W의 전력으로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애플워치 시리즈 7 이상 모델은 0%에서 80%까지 45분 만에, 애플워치 울트라는 0%에서 80%까지 1시간 만에 충전이 가능해 최적의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벨킨은 지속가능성을 고려하고 강조하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하우징의 60%는 PCR 소재를 활용했으며, 제품 박스 패키지는 100% 플라스틱 프리의 산림 인증 용지를 사용했다.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 독은 쿠팡에서 8일부터 17일까지 한정 수량 프리오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이 외에도 벨킨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에서 12월 15일부터 프리오더로 구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