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김혜준 "작품 때문에 처음 탈색, 제 옷 많이 입고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김혜준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신경 쓴 점을 들려줬다.
김혜준은 5일 서울 용산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커네트' 기자간담회에서 "작품 때문에 탈색했다"라며 "작품에 제 옷이 많이 등장한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김혜준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신경 쓴 점을 들려줬다.
김혜준은 5일 서울 용산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커네트' 기자간담회에서 "작품 때문에 탈색했다"라며 "작품에 제 옷이 많이 등장한다"라고 했다.
'구경이', '킹덤', '싱크홀', '미성년' 등 활발한 작품 활동과 함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김혜준이 동수를 돕는 미스터리한 조력자 이랑 역을 개성 넘치게 표현, 작품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혜준은 "탈색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시크릿 투톤을 하게 됐다. 평소 저라면 절대 해보지 않았을 경험인데, 작품을 통해 탈색을 경험하게 돼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또 의상에 대해서도 "의상 콘셉트를 가지고, 이옷 저옷을 많이 샀다. 감독님께서 백화점 보다는 일본 빈티지 가게에서 샀을 것 같고, 사용감 느껴지고, 누군가도 사지 않았을 옷을 원하셨다. 감독님께서 고르신 옷들이 제 옷들이었다. 그래서 보시면 제 옷이 많이 등장한다"고 덧붙였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정해인)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는 7일 오후 5시에 6개 전체 에피소드 공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규성, '런닝맨' 접수하나? 전소민 “비밀연애 중…출연했으면” 깜짝 발언
- 이상민, 빚 69억 다 갚았나? 비즈니스 이용 목격담에 서장훈 “채권단에서 가만있지 않을텐데” 우려
- 박세리, 결혼 계획 질문에..“결혼 날짜 정해져 있어”
- 구준엽, '불륜설'이 얼마나 억울했으면 팬 얼굴까지 공개하며 해명…“어떻게 계속 우길 수 있냐. 가짜 뉴스 멈춰”
- “박수홍 실제로 알면 절대 그럴 말 안할텐데” 눈물바다…보육원 출신 아이들의 외침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