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30일간의 대장정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30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위원장 이상근)는 지난 1일 이상근 고성군수, 정점식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열고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끝나지 않은 모험’ 주제로 당항포관광지에서 30일까지 열려
[더팩트ㅣ고성=이경구 기자]2022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30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위원장 이상근)는 지난 1일 이상근 고성군수, 정점식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열고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끝나지 않은 모험’이라는 주제로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리는 2022 공룡엑스포는 주간에는 공룡퍼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공연, 전시 콘텐츠를 관람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2일과 9일에는 오후 10시까지 형형색색의 경관조명으로 물든 엑스포 행사장에서 야간관람이 가능하다.
지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공룡엑스포는 2006년 국내 최초 자연사 엑스포로 시작했으며, 5번의 엑스포를 진행하는 동안 720만 명 이상이 다녀갔다.
이상근 군수는 개막식 환영사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공룡엑스포를 방문한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안고 가셨으면 한다"며 "공룡엑스포의 성공을 통해 상설 관광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비즈토크<상>] 대우조선 품은 '승부사 김승연' 결단…'김동관 미래' 힘 싣는다
- [TF비즈토크<하>] '4만전자 간다' 전망에 개미 '패닉'…지금이 살 때?
- 장원영, '아침에도 빛나는 미모' [TF사진관]
- 제니, '샤넬 앰배서더의 기품' [TF사진관]
- "전기세 제대로 내"…임대인 폭행 혐의 70대 벌금형
- 尹·박근혜, 데자뷔…'장관 해임건의안' 유이한 대처
- [인플루언서 프리즘] 버스·지하철·기차도 콘텐츠…유튜브 속 대중교통 콘텐츠 인기
- 애플 기습 수수료 인상 코앞…콘텐츠 업계 깊어지는 '한숨'
- 우크라, 동부 요충지 리만 탈환…러 '병합 선포' 하루만
- 박근혜정부 '계엄령 문건 은폐' 장교 유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