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소년 어디있어→하키 등장..충격과 비명의 받아쓰기(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충격에 빠졌다.
이날 '놀토' 멤버들은 한우 세트를 걸고 재주소년의 '비밀소년'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앞선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놀토' 멤버들을 당혹하게 했던 하키의 목소리였다.
이홍기는 자리를 박차고 항의했고 멤버들 또한 펜을 던지며 "이건 아니지" "하키 씨 아니야?"라고 소리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충격에 빠졌다.
5월 28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뮤지컬 '마타하리' 주역 이홍기, 솔라, 이창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멤버들은 한우 세트를 걸고 재주소년의 '비밀소년'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고급스러운 한우를 보면서 멤버들은 어떻게든 문제를 맞히겠다고 진지한 얼굴을 했다. 이홍기는 바닥에 주저 않자 스피커 옆에 붙기까지 했다.
하지만 곡이 시작되고 받아쓰기를 해야 하는 구간이 오자 멤버들은 모두 충격받은 얼굴을 했다. 예상치 못한 목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한 것. 앞선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놀토' 멤버들을 당혹하게 했던 하키의 목소리였다.
이홍기는 자리를 박차고 항의했고 멤버들 또한 펜을 던지며 "이건 아니지" "하키 씨 아니야?"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MC 붐은 "여러분들이 너무 좋아하는 놀토의 가족"이라며 능청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넉살이 "재주소년 어디있어"라고 외쳤지만 붐은 "제작진은 재주소년을 모시고 왔다. 그 부분을 알아달라"라고 답할 뿐이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손연재, 8월의 신부 된다 “9살 연상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
- 알리 이윤지, 10년 절친 故박지선 죽음 언급→그리움에 눈물(금쪽상담소)
- 서예지, 학교폭력·학력위조설→광고주에 피소 “해결 노력했지만..”[공식]
- 이찬원, 의문의 토끼씨는 여자친구?‥집 곳곳에 남은 흔적+반찬 선물(편스토랑)[어제TV]
- “자녀=내 성 따를 것” 김수민, 퇴사→혼인신고 거침없는 MZ 대표(아나프리해)[어제TV]
- 김지원,현빈 닮은꼴 대기업 임원 남편+신혼집 공개(아나프리해)
- 미코 출신 김주희, 한남동 집 공개‥화려한 테라스→골프 시설 완비(아!나 프리해)
- 강수정, 눈물의 시험관 6번+유산 3번 고백 “아이는 안 주시더라”(아!나 프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