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엉덩이만 찍는 사람 아닙니다"..'성덕' 되자마자 오해 받은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귀여운 오해를 해명했다.
스타견 달리의 공식 SNS에는 달리와 장나라의 만남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리와 장나라의 만남이 담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근데 나라 언니 뭐 찍으시는 거예요..? 결과물이 궁금해요", "사진 보면 달리 엉덩이 찍는 줄"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장나라는 "옹동이만 찍고 그런 사람 아닙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귀여운 오해를 해명했다.
스타견 달리의 공식 SNS에는 달리와 장나라의 만남이 담겼다. 달리의 견주는 "달리 간식 사러 갔다가 만난 언니의 놀라운 정체. 잠깐 마스크 벗으셨을 때 심멎할 뻔했는데 달리도 같은 심정이었구나 언니는 진짜 천사예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리와 장나라의 만남이 담겼다. 장나라는 무릎까지 꿇은 채 달리를 찍고 달리를 안은 채 인증샷을 남겼다. 달리를 안은 장나라는 흐뭇한 표정으로 '성덕'이 됐음을 인증했다.
이에 장나라는 "달리 실물이 진짜 왕귀요미예요..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러블리함"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달리의 견주는 "언니 자꾸 달리 이용해서 자기소개. 어제도 달리한테 어쩜 이리 동안이냐. 어쩜 이리 얼굴이 작냐 하시는데 가만 듣고 있다 보니 넘 웃겨서"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흐뭇한 만남 인증샷이었지만 뜻밖의 오해가 불거지기도 했다. 장나라가 달리의 엉덩이를 찍는 듯한 모습이 공개된 것. 이에 네티즌들은 "근데 나라 언니 뭐 찍으시는 거예요..? 결과물이 궁금해요", "사진 보면 달리 엉덩이 찍는 줄"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장나라는 "옹동이만 찍고 그런 사람 아닙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달리의 견주도 "졸지에 나라 언니 변태설"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배우 장나라는 지난해 6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 "말 거꾸러뜨려..생사여부 의문"..'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의혹..KBS "사실 확인 중"
-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