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우이혼' 작가와 열애 인정 "종영 후 3월 말 교제"[전문]

안윤지 기자 2021. 6. 3. 1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최고기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의 작가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최고기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 커뮤니티를 통해 "연인이 '우이혼' 작가가 맞다"라고 밝혔다.

최고기는 해명하다가 결국 여자친구가 '우이혼' 작가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우이혼' 작가는 맞습니다만 저희 촬영 담당이 아니셔서 촬영 중 만난 적이 없고 촬영이 다 끝나고 2월 말에 담당작가님 초대로 인해 밥먹는 자리에서 만나게 됐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최고기가 '우이혼' 작가와 공개 열애한다. /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유튜버 최고기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의 작가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최고기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 커뮤니티를 통해 "연인이 '우이혼' 작가가 맞다"라고 밝혔다.

그는 "(현 연인이) 우리 촬영 담당이 아니셔서 촬영 중 만난 적이 없고 촬영이 다 끝나고 2월 말 담당 작가님 초대로 인해 밥먹는 자리에서 만났다. 이후 3월 말 만남을 가지게 됐다"라며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나 기만을 했다느니 딸이 불쌍하다니 여자친구가 이상하다니 그런 말 자제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당연히 딸과 육아가 먼저다. 교제하면서도 육아가 먼저인 나를 이해해주는 여자친구에게 고맙다"라며 "악플을 다는 분들은 내가 사실을 알리지 않았기 때문에 욕하는 건 괜찮다. 일반인인 여자친구와 딸이 상처받지 않게 자제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고기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와 여행 간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여자친구의 얼굴과 개인 SNS 계정 아이디까지 그대로 노출 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자친구가 '우이혼' 작가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최고기는 해명하다가 결국 여자친구가 '우이혼' 작가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 이하 최고기 글 전문

'우이혼'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들 울고 웃고 하셨을겁니다. 그 프로그램으로 인해 저를 아시는 분들도 꽤 많을거구요

그걸 보시고 저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도 알았을거고 인터넷 방송에서 안보여준 면도 TV속에서 고기라는 사람을 더더욱 알아간 사람도 있을겁니다.

물론 TV가 다 아니지만 거기서 얘기 했던건 연기가 아닌 전부 사실이였고 제 마음 속에서 나온 이야기들입니다. (유)깻잎님과의 이야기도 그렇고 하나하나 거짓 없이 프로그램에 임했구요.

그래서 여자친구 얘기에 대해 더더욱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거구요. 욕하시고 뒷통수 후려치게 당했다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런 면은 충분히 받아드리고 잘 얘기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첫째로 촬영을 하다가 만난 사이도 아니고 프로그램이 끝나기 까지 일면식도 없는 사이였습니다.

'우이혼' 작가는 맞습니다만 저희 촬영 담당이 아니셔서 촬영 중 만난 적이 없고 촬영이 다 끝나고 2월 말에 담당작가님 초대로 인해 밥먹는 자리에서 만나게 됐습니다. 그리고 3월말에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나 기만을 했다느니 딸이 불쌍하다니 여자친구가 이상하다니 그런 말 자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철 안든 사람도 아니고 다 생각이 있고 육아도 하나하나 신경 써 솔잎이가 더 좋은 딸로 성장하게끔 만들고 싶은 아빠입니다.

물론 당연 솔잎이가 먼저이고 육아가 먼저이기도 합니다. 여자친구와 교제하면서 바쁜 와중에도 육아가 먼저인 나라는 사람을 이해해주는 여자친구도 정말 고맙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이런 사실까지 모르고 오해로 악플을 다시는 분들 그냥 지나치며 저를 욕하는 건 괜찮습니다. 제가 팩트를 집어주지 않고 공개를 해버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둘째로 하고 싶은 말은 일반인인 여자친구와 딸 솔잎이가 상처받지 않게 무분별한 악플과 자제하셨으면 합니다.

아직 고소 진행은 하지 않았지만 증거는 다 수집중에 있으니 무분별한 악플은 선처 없이 고소하겠습니다.

항상 영상 봐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한예슬 충격 고백 '남자친구, 가라오케서 일했다'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GD 열애설' 제니, 누가 사준 꽃다발인가요?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이근 대위 '강철부대' 맹비난 '특수부대 이미지 다 망가진다'
레드벨벳 예리, 공개열애하나..'♥' 스킨십男 누구?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