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빈, '암행어사' 합류..김명수·이태환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동빈이 '암행어사'에서 복잡한 사건의 결정적 키를 지닌 인물로 등장한다고 해 눈길이 쏠린다.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배우 박동빈의 활약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동빈이 ‘암행어사’에서 복잡한 사건의 결정적 키를 지닌 인물로 등장한다고 해 눈길이 쏠린다.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박동빈은 극 중 도적이라는 진짜 정체를 감춘 대장장이 ‘전계수’로 분한다. 그는 작품에서 사건의 단서가 될 만한 중대한 비밀을 숨기고 김명수(성이겸 역), 이태환(성이범 역) 형제와 묘한 관계를 맺는다. 박동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성균관 스캔들’, ‘모두 다 김치’, ‘위대한 조강치저’, '전생에 웬수들', ‘좀비탐정’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 색깔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암행어사’에서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물론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암행어사’는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손병호, 안내상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호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 짜릿한 스토리를 자랑하며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배우 박동빈의 활약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와이피플이엔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김재욱, 수술 후 근황…"코로나로 혼자 병실에"
- 김태희♥비, 현실 부부 애정행각 포착
- 안상태 층간소음 피해자, 분노 폭발해 또 폭로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