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고등학교 코믹스, 누적 판매 100만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썸피스는 모바일 게임 '좀비고등학교' 지식재산권(IP)으로 제작한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부를 돌파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한편 겜툰출판사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누적 판매 100만부 돌파와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3권 출간을 기념해 겜툰코믹스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어썸피스는 모바일 게임 '좀비고등학교' 지식재산권(IP)으로 제작한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부를 돌파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원작 좀비고등학교는 학교에서 좀비를 피해 생존하는 '감염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지난 2014년 3월 26일 출시 후 5년 넘게 10~20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같은 IP 인지도에 힘입어 100만부 판매고를 올린 좀비고등학교 코믹스는 시리즈 전편이 인기를 끌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꾸준히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게임 속 핵심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코믹스에 맞는 색다른 전개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겜툰출판사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누적 판매 100만부 돌파와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3권 출간을 기념해 겜툰코믹스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건설주, 기준금리 전격 인하에 '반등' 나서
- 악성 이메일 공격 기승..최근 3년 평균 30% '껑충'
- 한은, 예상깨고 3년 만에 기준금리 0.25%p '전격인하' 왜?(상보)
- AT&T, IBM과 다년간 전략적 제휴..클라우드 전환
- [특징주] 금리인하에 금융주 희비교차..은행·보험↓ 증권↑
- 기러기 아빠의 '두 집 살림'…내연녀 임신시키더니 '이혼 요구'? [결혼과 이혼]
- '앞차 급제동'에 후미 추돌…내 과실이 왜 '80%'? [기가車]
- NYT "음모론이 위기 부추겨"…한국 정치적 혼돈 배경 주목
- 트럼프에 애플·아마존도 줄섰다…취임전 3천억원 모금
- 시민 2명 공격했다 포획된 '광교꽃사슴'…새 주인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