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행복했던 결혼식장 사진 공개..
엔터팀 2015. 5. 30. 11:46
700명 하객 축하 속에서 행복한 웨딩마치…”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모델 장윤주의 결혼식 장면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장윤주 측은 지난 29일 오후 6시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700여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서 열린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소개했다.
결혼식 사진에서 두 사람은 오랜 사랑을 맹세하며 뜨거운 포옹을 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웨딩사진에서는 환한 미소로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장윤주는 앞서 4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은 경건하고 조용하게 치러졌으며 축가로는 가수 이적이 ‘같이 걸을까’를 열창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많은 이들의 진정한 축하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장윤주는 결혼식 후 소속사를 통해 “축하해 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윤주의 결혼식에는 박둘선, 이영진,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 지현정, 진아름, 아이린, 고소현, 송해나, 김진경, 김재영, 박성진, 이철우, 태은 등 톱모델 동료들과 황정민, 유재석, 유준상, 이하늬, 나얼, 이적, 이하나, 한혜진, 유인영, 이하나, 김재욱, 이동휘 등 많은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장윤주는 오는 6월 1일 파리로 출국해 신혼여행을 즐길 예정이며, 함께 휴식을 취한 뒤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엔터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빽가 국유지 전용 의혹…제주 경찰 “언플 기사로 판단하지 않아, 효력 있는 공문서로 수
- 임라라 쌍둥이 출산 임박…산처럼 솟은 배
- ‘나솔’ 28기 영숙, 촬영 중 응급실행···“암이 3군데서 발견” 충격 고백
- ‘백혈병 투병’ 정세협, 6일 사망…‘개그콘서트’ 복귀 1년만에
- ‘냉부해’ 이재명 대통령 내외 부부싸움 비화 “밥을 이렇게 휙 던져줘”
- 지드래곤, F1 그랑프리 뒤집었다 ‘사상 최대 인파’
- 블랙핑크 제니, 밀착남 누구?
- 이국주 “일 없어 일본 갔더니 고정이 생겨” 익살
- [인터뷰] 정경호, 사람이 좋다
- 장윤정♥도경완, 프랑스서 로맨틱 한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