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엄마 김희선, CF 모델으로 컴백

2008. 5. 21.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결혼과 함께 TV에서 모습을 감췄던 김희선이 최근 임신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TV CF 모델로 컴백, 활동을 재개했다.

김희선은 의류브랜드 VOLL 광고에서 거리를 거닐며 각양각색의 패션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CF 속 김희선은 따스한 봄날 경쾌한 발걸음으로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거리의 남성들은 넋 놓고 바라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자친구의 질투 어린 시선을 받거나 들고 가던 빵 바구니를 쏟고 사다리에서 떨어지며 심지어 그녀를 쳐다보느라고 몸이 돌아가 샤워호스를 꽃이 아닌 옆 사람에게 뿌리는 불상사까지 일어난다.

길을 걸어가는 김희선의 패션이 시시각각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는데 자연스러운 남색 카디건과 팬츠를 입은 그녀는 곧 귀여운 흰색 도트무늬의 빨간 원피스, 세련된 노란 프릴 민소매 블라우스, 발랄한 핫핑크의 반팔 셔츠 그리고 로맨틱한 남색 플레어 원피스 차림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느 옷을 입어도 항상 아름답고 주목 받는 김희선의 전성기를 표현했다"며 "전속모델인 김희선의 아름다운 변신을 통해 3040 여성 누구나 인생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김희선이 길을 걸으면서 선보인 다양한 패션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리얼 우먼의 세련된 모습을 선보인다.

3040 여성의 전성기를 응원하는 VOLL의 여름 CF는 5월부터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팀블로그 http://comm.segye.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