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지역주민과 함께 릴레이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상봉9-I 현장 직원, 영업본부 등 직원들과 중랑구민 등 10여명이 서울시 중랑구 서울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원예 활동 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14일에는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과 경영본부 직원들, 서대문구 지역주민이 함께 홍제천 일대의 환경 정화를 위해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25일에는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서울시 노원구 중랑천 일대의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은 상봉9-I 현장 직원, 영업본부 등 직원들과 중랑구민 등 10여명이 서울시 중랑구 서울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원예 활동 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7번째 봉사활동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월 25일 서초구 반포천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28일에는 광진구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제빵·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3월 7일에는 성북구 지역주민들과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이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아이들을 위해 장난감도서관에 있는 장난감을 세척하고 다목적실과 자료실 등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어 11일에는 서울시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과 주변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눠주기도 했다. 또 14일에는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과 경영본부 직원들, 서대문구 지역주민이 함께 홍제천 일대의 환경 정화를 위해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여기에 3월 21일에는 동대문구에서 이문아이파크자이 현장 직원이 동대문구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문꿈지역아동센터 시설 청소와 보수를 했다. 25일에는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서울시 노원구 중랑천 일대의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연속해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이어져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국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 여사, 대책없이 빨리 나가겠다며 경호처 압박" 전 청와대 행정관 폭로
- 가만히 있던 박나래 '날벼락'…취중라방 소환에 도난사고까지[N이슈]
- '9월 재혼' 김병만, 전처 딸 파양은 아직…"곧 소송 결과 나올 것"
- 이다해, 세븐과 별거…"신혼 즐길 새 없이 많은 변화"
-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해명…'돌싱포맨' 출격 [RE:TV]
- 홍상수·김민희, 불륜 중 '득남'…혼외자 호적 문제 남았다(종합)
- 김준호, 결혼 앞두고 서운함 토로 "김지민, 너무 직설적"
- "김민희, 피 터졌다고…" 박해준, 13년 만에 밝힌 '화차' 비화
- 김대호 "MBC 퇴직금보다 소속사 계약금 많아…가족에게 비밀"
- 오랜만에 만난 초등 女동창, 알고보니 남친 '그곳' 왁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