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변신...아파트 커뮤니티 갖춘 '단지형'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에서 아파트 수준의 편의시설 등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역 인근에서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를 분양중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모든 호실이 희소성이 높은 아파트 전용 84㎡형 발코니 확장형과 유사한 119㎡A~F 6개형 타입으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아파트 수준의 단지형 오피스텔로 꾸며진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수준 편의시설 장점
[파이낸셜뉴스] 울산에서 아파트 수준의 편의시설 등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역 인근에서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를 분양중이다. 이 울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형 오피스텔이다.
울산역세권 S2블록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최고 17층, 7개동 규모로 전용 119㎡ 총 602실 규모다. 회사측에 따르면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모든 호실이 희소성이 높은 아파트 전용 84㎡형 발코니 확장형과 유사한 119㎡A~F 6개형 타입으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7개동 가운데 일부는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 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가 적용됐다.
또 전체 호실의 95%가 주방창이 가능토록 설계했고, 울산권역에선 드물게 55%의 높은 전용률도 장점이다. 아울러 지상에 차가 없는 오피스텔로 태화강 수변공간과 근린공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웬만한 아파트 수준이다. 골프연습장과 다양한 운동 기구가 갖춰진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키즈 플레이’, ‘북카페’, ‘게스트 하우스’ 등이 조성된다. 회사 관계자는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아파트 수준의 단지형 오피스텔로 꾸며진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ljb@fnnews.com 이종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 여사, 대책없이 빨리 나가겠다며 경호처 압박" 전 청와대 행정관 폭로
- 가만히 있던 박나래 '날벼락'…취중라방 소환에 도난사고까지[N이슈]
- '9월 재혼' 김병만, 전처 딸 파양은 아직…"곧 소송 결과 나올 것"
- 이다해, 세븐과 별거…"신혼 즐길 새 없이 많은 변화"
-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해명…'돌싱포맨' 출격 [RE:TV]
- 홍상수·김민희, 불륜 중 '득남'…혼외자 호적 문제 남았다(종합)
- 김준호, 결혼 앞두고 서운함 토로 "김지민, 너무 직설적"
- "김민희, 피 터졌다고…" 박해준, 13년 만에 밝힌 '화차' 비화
- 김대호 "MBC 퇴직금보다 소속사 계약금 많아…가족에게 비밀"
- 오랜만에 만난 초등 女동창, 알고보니 남친 '그곳' 왁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