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본주택에서 상담 받으면 '공청기' 기회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압력밥솥 등을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전 동구 가오동 39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0개동, 전용 59~74㎡, 총 95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일반분양은 394세대다.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의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압력밥솥 등을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다. 경품으로는 삼성 공기청정기(1명), 쿠쿠 압력밥솥(2명), 쿠쿠 에어프라이어(2명), 코스트코 회원권(5명) 등이 마련됐다.
경품 추첨은 3월 2일, 3일, 9일 총 3일간 진행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연휴와 정당 계약을 앞두고 나들이 겸 가볍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청약접수가 끝난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견본주택을 찾아오실 만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물론 정당계약까지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전 동구 가오동 39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0개동, 전용 59~74㎡, 총 95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일반분양은 394세대다.
대전 최초의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차별화된 상품성과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다. 단지는 스카이라운지·스카이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설계가 도입됐다.
입지적으로는 대전천 시민현수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홈플러스, CGV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X·SRT 및 대전도시철도 1호선이 다니는 대전역이 가깝고 인근으로 2028년 개통 예정인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노선도 예정돼 있다.
오는 3월 3~7일까지 5일간 당첨자 서류 검수를 진행하며 10~12일 3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서류 검수와 정당 계약 모두 중구 대흥동 444-1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의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은 12㎏ 빠졌는데…서희원 전남편, 18세 연하와 호화 결혼식
- 노래방 女사장 숨진 채 발견…가슴에 큰 자창
- "김 여사, 대책없이 빨리 나가겠다며 경호처 압박" 전 청와대 행정관 폭로
- "기성용 대리인 허위 입장문에 피해" 폭로자들, 손배소 2심도 패소
- 가만히 있던 박나래 '날벼락'…취중라방 소환에 도난사고까지[N이슈]
- 대형 학원 운영하던 남편, 상간녀 때문에 사망…왜?
- '9월 재혼' 김병만, 전처 딸 파양은 아직…"곧 소송 결과 나올 것"
- '대선 출마' 이철우 "어제 尹 만나…주변 인사들 배신에 상처"
-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해명…'돌싱포맨' 출격 [RE:TV]
- 이다해, 세븐과 별거…"신혼 즐길 새 없이 많은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