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첫 센트레빌"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부건설은 오는 28일 울산 남구 첫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5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0-2번지에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4일 특별공급, 3월 5일 1순위 청약 등 분양 돌입
[파이낸셜뉴스] 동부건설은 오는 28일 울산 남구 첫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5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3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5일 1순위, 3월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3월 1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3월 24~2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울산시, 부산시, 경상남도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관계없이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전매제한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며 재당첨제한과 실거주 의무는 없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84㎡기준 6억원 중반대부터 책정됐다. 이는 주변 입주 단지 및 분양권의 실거래가와 시세가 8억원을 넘어 형성돼 있는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계약금을 전체 금액의 5%로 책정하고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조건을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 했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가격부담을 더 줄였다.
대표적인 명문인 신정초등학교로 배정이 확정돼 아이들의 안심통학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반경 1km 내에는 학성중·고, 울산서여중, 울산여고, 신정고 등 명문 중·고교도 자리하고 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주변 단지 대비 낮은 건폐율, 최대 64m에 이르는 넓은 동간 거리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내부 설계로는 타입별로 현관 및 복도 팬트리, 알파룸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스크린 골프, GX룸, 바이오필릭 스포웰, 패밀리 플레이룸 등이 도입되는 스포웰 복합 스포츠 시설과 프라이빗 오피스, 센트웰 북 라운지, 오픈형 독서실, 스터디룸 등이 마련되는 복합문화공간도 마련했다.
여기에 우수한 교육여건에 걸맞게 다양한 맘키즈 특화 설계 및 서비스를 도입해 교육 특화 아파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내에는 대규모 중앙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텃밭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도입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라며 "울산 최고 주거선호지에서 차별화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0-2번지에 마련된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은 12㎏ 빠졌는데…서희원 전남편, 18세 연하와 호화 결혼식
- 노래방 女사장 숨진 채 발견…가슴에 큰 자창
- "김 여사, 대책없이 빨리 나가겠다며 경호처 압박" 전 청와대 행정관 폭로
- "기성용 대리인 허위 입장문에 피해" 폭로자들, 손배소 2심도 패소
- 가만히 있던 박나래 '날벼락'…취중라방 소환에 도난사고까지[N이슈]
- 대형 학원 운영하던 남편, 상간녀 때문에 사망…왜?
- '9월 재혼' 김병만, 전처 딸 파양은 아직…"곧 소송 결과 나올 것"
- '대선 출마' 이철우 "어제 尹 만나…주변 인사들 배신에 상처"
-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해명…'돌싱포맨' 출격 [RE:TV]
- 이다해, 세븐과 별거…"신혼 즐길 새 없이 많은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