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할인 착한가격..소형값이면 '큰집'
[데일리노컷뉴스 이정 기자]
현대산업개발(대표 박창민)은 경기 고양시 덕이지구에 위치한 '일산 아이파크' 잔여 세대를 분양 중이다.
현대산업개발은 고객의 부담을 더욱 덜어주기 위해 일부 세대의 경우 최초 분양가에서 30% 이상 할인한 3.3㎡당 최저 900만 원대 수준까지 가격을 낮추는 등 기존 주택의 잔금에 해당하는 수준인 평균 30% 수준의 할인을 적용해 분양 중이다.
발코니 확장은 물론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고양시 서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위치한 일산 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 공급면적 기준 111㎡~210㎡(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 규모로, 1블록 8개동 693가구, 5블록 9개동 863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된 일산 아이파크는 전망이 탁월한 타워형 설계의 장점을 살려, 최대 5bay 평면에 양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하는 등 쾌적성을 강조했다.
자연친화형 단지로 조성된 일산 아이파크는 단지 내에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과 왕벚나무 가로수길 등이 조성돼 쾌적한 분위기 가운데 산책할 수 있으며, 허브카페·워터가든·그린필드 등 다양한 테마광장과 어린이 물놀이장 등도 조성돼 있다.
아울러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동호회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차 없는 단지로 설계돼 단지 내 어린이를 비롯한 입주고객들의 안전 또한 강화했다.
일산 아이파크가 위치한 고양시 서구의 덕이지구는 66만㎡, 4872가구가 들어서는 대규모 민간도시개발지구로 지구 가운데 4만 6000㎡ 규모의 중앙공원이 들어서 있고, 인근에는 킨텍스를 비롯해 롯데· 현대백화점, 레이킨스 몰,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이마트 등이 위치해 있는 등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2011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백송초등학교와 더불어 덕이중학교, 덕이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있으며 고양시립 덕이도서관도 가깝다.
이와 함께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 또한 일산 아이파크의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경의선 탄현역과 3호선 대화역을 이용해 서울 도심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미 개통된 제2자유로와 더불어 서울-문산간 고속도로도 계획돼 있는 등 광역교통망을 통한 서울 도심 접근성은 갈수록 개선될 전망이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부동산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가 증가함에 따라 입지,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일산 아이파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현대산업개발은 일산 아이파크를 신규 계약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기아자동차의 소형차 '레이' 또는 금 50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분양 문의 1577-2271eljeong87@nocutnews.co.kr
● 가왕이 전설을 만난다… 조용필, 故이종환 빈소 조문
● '전국노래자랑', 손익분기점 넘을까?
● 장윤정 가족들 '또' 해명에 네티즌들 "점입가경"
● 檢, 박대통령 조카사위 저축은행 압수수색
● 김구·안중근이 테러리스트?…뉴라이트 교과서에 '반발'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