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평형을 주목하라! 반도건설, 한강신도시 최초 59㎡ 4.5베이 혁신평면 아파트 선보여
반도건설'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 한강, 모담산, 생태공원을 거느린 소형 1,498세대 친환경대단지!- 지상에 차가 없고, 전 동 필로티 적용으로 공원 같은 아파트 특화- 전세탈출의 절호의 기회! 김포한강로 개통(6월)으로 서울 생활권 개막-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
반도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 Aa-09블록에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를 공급한다. 지하 2층, 지상 최대 30층 13개 동 총1,498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59㎡ 4개 타입 단일평형인 소형평형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분양하는 반도유보라 2차는 한강신도시의 3단계 개발계획 중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생태환경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번 '합동분양 업체 중 최고의 입지적 장점'을 누리고 있다. 또한 한강 생태공원, 모담산 조망, 일부세대 한강조망이 가능하며,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등 교육시설이 단지 내 위치해 길을 건너지 않고 등교가 가능하여, 분양 초기부터 한강신도시를 눈여겨왔던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근 장기지구에 위치한 반도유보라 1차의 경우 당시(2006년) 동시분양 업체 중 최단기간 100%계약완료 하였고, 현재 지역 내 높은 시세상승률과 주거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금번 분양하는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를 주목하고 있다.
- 상품적 특징 : 혁신설계와 단지 내 대형 썬큰광장까지
반도 유보라2차의 차별점은 "한강신도시 최초 4.5베이(4,5-Bay)를 적용한 혁신 평면설계"란 점. 4.5베이 구조는 중대형 이상의 아파트에서나 가능했던 것으로 59㎡에서는 반도유보라가 한강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신개념 공간설계다.
이 같은 신평면 설계의 특징은 탁 트인 개방감과 조망, 채광, 통풍이 우수해 주거 쾌적성이 탁월하다는 장점 외에도 확장시 최대 90㎡의 면적까지 얻을 수 있다는 공간확장의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전세대란으로 중소형 아파트가 귀한 대접을 받고 있는 요즘 중대형 이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5베이 설계는 그 희소가치를 더해져 중소형의 신개념공간설계 트렌드에 획기적 반향을 불고 올 전망이다.
반도건설 김정호 홍보팀장은 "베이 프리미엄'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조망권이 중시되는 최근 추세를 고려할 때, 중소형 평형 인기와 결합한 한강신도시 최초 59㎡ 4.5베이을 적용한 혁신평면은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단지 내 조경공간에는 총 16개의 조경을 포함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각각의 시설에는 숲, 물, 컬쳐, 커뮤니티 등 4개 웨이브 콘셉트가 적용되었다. 전 동 1층 팔로티 설계를 적용하여 개방감 및 보행자 이동통로를 확보하고,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구현했다.
- 입지적 특징: 한강, 모담산, 생태공원을 거느린 1,498세대 친환경 대단지(단지 앞 초교,고교 우수한 교육시설, 김포한강로 개통(6월)시 서울 생활권)
오는 6월 개통예정인 김포한강로의 접근성도 눈에 띈다. 김포한강로는 올림픽대로와 연결되어 여의도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이로 인해 그 동안 지적돼 오던 교통환경 부분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반도유보라 2차의 경우 김포한강로 신도시IC(가칭)에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쇼핑, 외식 등 생활의 편리성도 뛰어나다. 김포시가 추진중이 9호선 연장계획이 실현될 경우 반도유보라에서 가까운 상업지구내에 역사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향후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만하다.
반도유보라 2차는 모담산 조망이 가능할 뿐 아니라, 일부 세대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한강신도시의 핵심 사업중 하나인 생태공원이 가까워 도보나 자전거로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이 밖에도 단지와 바로 인접하여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이어서 자녀들이 길을 건너지 않고도 등하교가 가능하여 보다 안전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4월 15일 모델하우스 오픈!
홈페이지: http://www.ubora-hangang.co.kr
문의: 1599-2900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경향신문 '오늘의 핫뉴스'
▶ 이은미 "저… 남편 있어요" 깜짝 결혼고백!
▶ 직장인 점심메뉴, 부동의 1위는?
▶ 李대통령 물가대책 '비싸면 덜 쓰면 되고'
▶ '고양이 괴롭히다 최후맞은 새' 동영상 화제
▶ 나탈리 포트만, 3만원짜리 드레스 찬사… 왜?
▶ 면접서 감점 당하는 버릇 1위는?
공식 SNS 계정 [경향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세상과 경향의 소통 Khross]-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루 피하려다 차가 밭에 ‘쿵’···아이폰이 충격감지 자동신고
- 파격 노출 선보인 박지현 “내가 더 유명했어도 했을 작품”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
- 명태균 “오세훈 측근 A씨로부터 돈받아” 주장…오 시장측 “전혀 사실무근” 강력 반발
- ‘대학 시국선언’ 참여 교수 3000여명···“대통령 즉각 하야하라”
- “23일 장외집회 때 ‘파란 옷’ 입지 마세요” 민주당 ‘특정색 금지령’ 왜?
- 동덕여대 “남녀공학 논의 중단”···학생들 “철회 아냐” 본관 점거 계속
- 홍준표 “이재명 망신주기 배임 기소…많이 묵었다 아이가”
- 국회 운영위, 대통령실 특활비 82억 ‘전액 삭감’···야당, 예산안 단독 처리
- 불법 추심 시달리다 숨진 성매매 여성…집결지 문제 외면한 정부의 ‘게으른’ 대책 [플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