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통장 없이 'LIG 중랑숲 리가' 분양 받는다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LIG건설은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건설하는 'LIG 중랑숲 리가'를 계약조건 변경하고 특별 분양 한다.
LIG 중랑숲 리가는 지하2층∼지상15층 규모로 59㎡, 84㎡,110㎡(구 23평,33평,43평)으로 구성된다.
서울 동북권에 아파트 신규 공급이 없었던 점과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의 주택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서울시가 2020년까지 18조원을 투입해 중랑구 일대를 수변문화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킨다는 점도 주목된다. 중랑천에 주거지와 일체화된 수변공원이 조성되고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등 생태환경이 복원될 계획이다.
중랑구 망우동 일대는 얼마 전 서울시가 '상봉 재정비 촉진지구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전략 거점으로 개발 된다는 점도 호재다.
또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간선도로망 확충, 중앙선 망우역에서 경춘선 복선전철로 환승가능(2012년 이후), 청량리∼신내간 경전철 개통(2014년 예정), 7호천 환승역 신상봉역 개통(2010년 예정), 중랑구∼구리간 용마터널(2013년 개통 예정) 등 교통 인프라도 크게 확충 될 전망이다.
여기에 영란중, 이화미디어고, 송곡고 등 서울 동북권 최고 명문학군의 교육환경을 비롯해 서울의료원(2010년 예정)개원과 홈플러스, 상봉터미널, 중랑구청, 멀티플렉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지속적으로 확충된다고 한다.
LIG건설은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으로 단지 내 캐릭터를 도입하여 호평을 받은바 있다. LIG 중랑숲 리가에도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도서관, 스쿨버스존 등 아이들을 위한 공간에 인기 캐릭터인 '딸기'의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3.3㎡당 1200~1300만 원대이고, 계약금 10%(계약금 5% 대출가능), 중도금 대출 60% 이자후불제 등 호조건으로 특별 분양을 하고 있다. 입주는 2012년 6월 예정이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02-967-5260)하면 된다.
yhy84@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처 딸 파양 아직…김병만, 9월 회사원과 재혼
- "아내 휴대폰 메모장에 불륜남 7명 스펙 '빼곡'"
- 조영구, 56억 날렸다…"주식 투자로 망해"
- "오빠, 더이상 안 만나"…17세 김새론이 김수현에 보낸 카톡
- 간미연, 우울증으로 충동적 생각 "살아있는 게 힘들었다"
- '7㎏ 증가' 은가은, 5세 연하 박현호와 파혼설 해명…혼전임신 증상
- 이민정, 아들 준후 최초 공개 "얼굴 공개 소원 풀었다"
- 타블로 딸 하루, 15세 된 근황…투컷 "용돈 줄게"
- 안재현 "교통사고로 폐 터져…6개월 병원 누워있었다"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E컵…완벽한 웨딩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