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통장 없이 'LIG 중랑숲 리가' 분양 받는다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LIG건설은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건설하는 'LIG 중랑숲 리가'를 계약조건 변경하고 특별 분양 한다.
LIG 중랑숲 리가는 지하2층∼지상15층 규모로 59㎡, 84㎡,110㎡(구 23평,33평,43평)으로 구성된다.
서울 동북권에 아파트 신규 공급이 없었던 점과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의 주택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서울시가 2020년까지 18조원을 투입해 중랑구 일대를 수변문화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킨다는 점도 주목된다. 중랑천에 주거지와 일체화된 수변공원이 조성되고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등 생태환경이 복원될 계획이다.
중랑구 망우동 일대는 얼마 전 서울시가 '상봉 재정비 촉진지구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전략 거점으로 개발 된다는 점도 호재다.
또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간선도로망 확충, 중앙선 망우역에서 경춘선 복선전철로 환승가능(2012년 이후), 청량리∼신내간 경전철 개통(2014년 예정), 7호천 환승역 신상봉역 개통(2010년 예정), 중랑구∼구리간 용마터널(2013년 개통 예정) 등 교통 인프라도 크게 확충 될 전망이다.
여기에 영란중, 이화미디어고, 송곡고 등 서울 동북권 최고 명문학군의 교육환경을 비롯해 서울의료원(2010년 예정)개원과 홈플러스, 상봉터미널, 중랑구청, 멀티플렉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지속적으로 확충된다고 한다.
LIG건설은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으로 단지 내 캐릭터를 도입하여 호평을 받은바 있다. LIG 중랑숲 리가에도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도서관, 스쿨버스존 등 아이들을 위한 공간에 인기 캐릭터인 '딸기'의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3.3㎡당 1200~1300만 원대이고, 계약금 10%(계약금 5% 대출가능), 중도금 대출 60% 이자후불제 등 호조건으로 특별 분양을 하고 있다. 입주는 2012년 6월 예정이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02-967-5260)하면 된다.
yhy84@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정영한 "김대호와 촬영 불편했다…마음 멀어질까 걱정"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올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김병만 사망보험 24개, 전처 전남편 2명 죽었다" 글 확산…진실여부는?
- 이성은 "전 남편, 불륜 4번 저질렀다…약 먹고 고소당해"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