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추천) "신동아파밀리에" 파격조건
교통망 좋아지니,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 투자가치 쑥쑥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GTX) , 경의선 복선 전철 최대 수혜 아파트 단지
-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발코니 확장 무료 등 분양조건 대폭 완화- 양도세 감면ㆍ전매제한 철폐, 경의선 복선개통 등 수혜단지로 급부상최근 정부가 발표한 부동산 세제 완화와 금융규제 해제조치의 최대 수혜지로 손꼽히는 일산 덕이지구'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 3,316가구 대단지 아파트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내걸고 5월에도 분양판촉에 나섰다.
이 사업의 시공사 신동아건설과 시행사업자 드림리츠는 신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시스템 에어컨 무상설치 △발코니 확장 무료 등을 본격 시행한다.
◆ 파격적인 분양 조건
신동아 파밀리에는 신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각종 옵션 무상 제공등을 본격 시행하고 있다. 여기에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양도세 6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 또한, 153㎡(구46형), 165㎡(구49형), 183㎡(구55형), 213㎡(구65형)가 전체 3316세대중 약 76%로 일산 최대 규모의 중대형 평형 단지이다. 분양가는 3.3㎡당 1,400만원대 후반이다.
최근 일산에 중대형 아파트의 수요가 급중하고 있는 추세이다. 신동아 건설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시로 가구당 약 3000만원의 금리 혜택을 볼수있고, 여기에 발코니 확장, 각종 옵션 대부분이 분양가에 포함돼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질적인 분양가 인하효과는 10% 수준이 될것이라고 회사측은 전망했다.
◆ 경의선 복선 전철 7월 개통
이 아파트가 위치한 고양시 덕이지구는 경의선 탄현역에 인접해 있는 역세권 대단지 아파트이다. 오는 6월 경의선 복선 전철이 개통되면 탄현역에서 용산까지 약30분에 진입할수 있어서 용산 국제 업무단지와 상암동 DMC 업무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신동아 파밀리에가 주목을 받고 있다.
◆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GTX) 최대 수혜 아파트 단지
지난달 14일 발표한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인 GTX A노선(일산 킨텍스~강남~동탄)이 2016년 개통 예정으로 보도되면서 킨텍스에서 가까운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 공인 중개업소에서는 "GTX가 개통되면 일산에서 강남까지 22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일산 지역의 아파트값이 재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 최고의 녹지 공간과 부대 시설
신동아 파밀리에는 주차장(세대당 1.85대)을 지하에 배치하여, 지상 공간에는 테마 공원과 녹지 공간(44%)을 최대화하여 쾌적한 단지로 구성된다.
또한 일산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4레인 수영장, 국내최초 영어마을, 최고급 휘트니센터, 골프 연습장, 이벤트홀 등등)을 단지 내에 배치하여 입주자들에게 최상의 주거 환경을 갖추었다. 최고의 녹지 공간과 부대시설은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여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인근 부동산 중개업자는 "경의선 복선 전철 개통과 양도세 감면 혜택만으로도 일산 덕이 지구 아파트는 입주 후 상당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다주택자 양도세 감면 발표전보다 견본 주택 방문객이 10배 이상 늘었다고 한다.
- 1가구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폐지 -
4월 30일 소득세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통과되어 1가구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폐지가 확정 되면서 초기 투자 금액이 저렴한 신동아 모델하우스에 주택을 소유한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다.분양방법: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계약1채당 신청금 200만원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농 협:1272-01-001030예 금 주:드림리츠(주)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031)932-1844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