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둘이 같이 있지?" 베벌리힐스 도로에서 젊은 여성들과 걷고 있는 모습 포착된 방의장

사진=방시혁 인스타그램

최근 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두 여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에 올라온 '2024년 7월 최고의 장면들'이라는 영상에서 방 의장이 두 명의 여성과 나란히 거리를 걷고 있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유튜브 I am WalKing

영상 속 여성 중 한 명은 아프리카TV,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는 여성 BJ '과즙세연'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방 의장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제2의 QWER 데뷔시키나", "무슨 조합이지", "하이브가 아프리카TV에도 진출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I am WalKing

특히 방 의장이 과즙세연과 함께 있는 모습을 두고 새로운 콘텐츠나 협업 프로젝트를 구상 중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유튜버 김계란이 만든 여성 BJ들로 구성된 밴드 그룹 QWER은 'Discord', '고민중독' 등의 곡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방 의장의 이번 만남이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방시혁 의장 측은 즉각 해명을 내놓았다.

방 의장 측은 "우연히 알게 된 사이"라며, "지인들과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한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테인먼트 사칭범 관련 대응 조언을 해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분이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과 안내를 해주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I am WalKing

'I am WalKing' 채널은 베벌리힐스 도로에서 다양한 슈퍼카와 모델의 촬영 장면을 담는 등 자극적인 이미지를 썸네일로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영상에서도 방 의장의 모습 외에도 다양한 슈퍼카와 모델들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방시혁 의장이 최근 미국에서 포착된 모습과 관련해 하이브가 향후 어떤 글로벌 프로젝트를 추진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즙세연과의 만남이 단순한 우연인지 아니면 새로운 협업의 일환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방 의장의 해명이 논란을 잠재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